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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위일체 하나님 –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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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삼위일체) « Once for 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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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삼위일체) « Once for All Updating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과 동격인 이유 (다음 구절을 자세히 분석해 보십시오): “또 아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이르러 우리에게 지각을 주사 우리로 참된 자를 알게 하신 것과, 또한 우리가 참된 자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이니 그는 참 하나님이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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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탄절 절기 하나님 말씀]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사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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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성탄절 절기 하나님 말씀]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사 9:6) Updat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탄절 절기 하나님 말씀 중에서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라는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님은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에서 죽음으로 나를 구원해 주셨습니다. 우리가 성탄 절기를 통해서..알아두면 쓸데 있는 신학과 설교와 상담 자료를 모아 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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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사 96)
예수님이 하나님이시라는 36가지 증거(관련성경구절) : 네이버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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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ned Visi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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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교기도 –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마태복음 16: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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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님이 바로 하나님이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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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이시다 Updating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이시다 예수님께서 죽었다가 부활하신 일에 대해 저는 부활하셨다는 점에만 하나님의 위대함을 느꼈습니다. 나중에서야 제가 너무 단편적이고 얕은 깨달음을 갖고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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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언급한 고대 문서 7개 발견돼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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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에 따르면, 이그나티우스 테오포르스는 터키 남부 안타키아시의 교회 지도자였다. 그는 생전 메시야를 만났으며, 자신의 경험을 문서로 기록해 전국의 교회에 알렸다. 이같은 기록을 발견한 역사가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이 아닌 하나님으로 언급하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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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lanta Chu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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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Atlanta Church 그러므로 요한복음이 예수님은 로고스 다 라고 시작하므로 유대인들에게나 헬라인들에게 예수님은 하나님이시오 창조주 라고 선포한 것이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Atlanta Church 그러므로 요한복음이 예수님은 로고스 다 라고 시작하므로 유대인들에게나 헬라인들에게 예수님은 하나님이시오 창조주 라고 선포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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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삼위일체 하나님 –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자 그럼 지금부터 예수님은 하나님이시진지 아닌지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예수님을 하나님이라 표현한 구절
“주 하나님(예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계1:8
” 또 아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이르러 우리에게 지각을 주사 우리로 참된 자를 알게 하신 것과
또한 우리가 참된 자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이니 그는 참하나님이시요 영생이시라”요일5:20
“조상들도 저희 것이요 육신으로 하면 그리스도가 저희에게서 나셨으니 저는 만물 위에 계셔 세세에 찬양을 받으실 하나님이시니라 아멘”롬9:5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딛2:13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행20:28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서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사9:6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1:1
“본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 아버지 품 속에 있는 독생하신 하나님이 나타내셨느니라:요1:18
“…자기를 하나님과 동등으로 삼으심이러라”요5:18
“도마가 가로되 나의 주시며 나의 하나님이시니이다.”요20:28
“이는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요 그 본체의 형상이시니라”히1:3
2.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과 신약의 예수님에 대한 공통된 묘사
“하나님이여 주의 보좌가 영영하며 주의 나라의 홀은 공평한 홀이니이다.”시45:6
“아들에 관하여는 하나님이여 주의 보좌가 영영하며 주의 나라의 홀은 공평한 홀이니이다.”히1:8
“이스라엘의 구속자인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처음이요 나는 마지막이라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느니라”사44:6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계1:8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욜2:32
“누구든지 주(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롬10:13
“…그 이름은 여호와 우리의 의라 일컬음을 받으리라”렘23:6
“이제는 율법 외에 하나님의 한 의가 나타났으니”롬3:21
3. 예수님을 창조주로 묘사한 구절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니는 된 것이 없느니라”요1:3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골1:16
“…이 아들을 만유의 후사로 세우시고 또 저로 말미암아 모든 세계를 지으셨느니라”히1:2
4. 예수님을 여호와라 호칭한 구절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때가 이르리니 내가 다윗에게 한 의로운 가지를 일으킬 것이라
그가 왕이 되어 지혜롭게 행사하며 세상에서 공평과 정의를 행할 것이며 그의 날에 유다는 구원을 얻겠고 이스라엘은 평안히 거할 것이며
그 이름은 여호와 우리의 의라 일컬음을 받으리라”렘23:5,6
5.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신 결정적인 구절
“나는 스스로 있는자(I am who I am)”라는 표현은
여호와의 증인도 인정하는 여호와 하나님에게만 쓰이는 표현임을 인정할 것입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브라함이 나기 전부터 내가 있느니라 하시니
저희가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숨어 성전에서 나가시니라”요8:58
여기서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돌로 치려한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아브라함보다 먼저 계셨다고 말씀하셔서 일까요…
아닙니다.
그것은 유대인이 알고 있었던, 오로지 여호와 하나님에게만 쓰일 수 있는 표현을 예수님께서 당신 자신에게 적용하셨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아브라함이 나기 전부터 내가 있었느니라, 혹은 있어왔었느니라, 있을 것이니라,” 이렇게 표현하지 않으셨습니다.
주님은 바로 “있느니라(I am who I am)”라고 표현하셨고 그 때문에 유대인은 격분한 나머지 예수님을 돌로 치려 하였던 것입니다…
6. 예수님께서 하나님보다 열등한 존재로 오해받는 구절
“그는 보이지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나신 자니…”
여기서 우리는 먼저나신 자라 하여 예수님을 피조물 중에 하나로 오해하기 쉬운데
여기서 먼저나신자라는 헬라어는 “프로토토코스”로써 그 의미는 “피조물 중의 첫것”이 아니라 “만물의 으뜸”,”우두머리”,”장자”라는 뜻입니다.
유대인들은 장자에 대해 논할 때 출생의 순서에 의미를 두기보다는 특권적 으뜸이라는 가치에 중점을 둡니다.
이렇게 의미를 두어야 앞 구절의 보이지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형상이라는 표현과 전반적으로 조합이 되는 것입니다.
“아버지는 나보다 크심이니라”요14:28
여기서 주님께서 아버지는 나보다 크심이라 표현하신 이유는 보냄을 받은자와 보낸자 사이에서
느끼는 성육신 후 인성을 가지신 예수님의 당연한 겸손의 표현으로 보아야 합니다.
사단은 스스로 교만하여 인간세계를 타락시키려 스스로 내려왔지만
예수님은 스스로 낮아지셔서 사단과 달리 친히 육신의 몸을 입고 보내심을 받아 내려오셨습니다.
하나님보다 못한 사단은 스스로 기만당하여 자고하여 높아지려 했지만
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스스로 인간의 몸을 입고 인류를 위하여 낮아지신 것입니다.
그 본분을 잊지 않으시고 하나님이시지만 스스로 그 사명앞에서 자신을 낮추시며 “아버지는 나보다 크심이니라”라고 표현하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니라”고전11:3
머리라 표현하신 것은 능력이나 지위면에서 지배관계를 표현한 것이 아니라
같은 하나님이시지만 구속의 관점에서 주어진 기능적 역할관계로 보아야 합니다.
삼위일체라는 단어 자체는 성경에 존재하지 않으나 우리는 전반적인 성경구절을 통하여
예수님께서 피조물 중에 으뜸이신 분이 아니라 바로 창조주 하나님 자신임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창조주이신 예수 그리스도 우리의 하나님을 영원히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이름에 숨겨진 의미
히브리어에는 알파벳마다 음가를 뜻하는 단어가 있는데
하나님의 이름을 나타내는 Yahweh라는 음가의 의미를 알아보니까
“Behold the hand, behold the nail (손을 보라. 못을 보라.)” 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한국말로 의역하면 “못 박힌 손을 주시하라” 라는 말로 번역할 수 있겠는데….
그 Yahweh라는 이름에 숨겨진 의미는
예수님이 우리의 죄를 대속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신 하나님이시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여호와 = 스스로 존재하는 자 , 나는 나다.
여호와 = 손을 보라. 못을 보라
예수 = 여호와는 구원이시다
예수 = ‘손을 보라. 못을 보라’ 는 구원이시다
※삼위일체를 설명하는 우주
셋이 하나이신 삼위일체의 하나님은 자체가 삼위일체인 거대한 우주(universe)를 창조하셨다.
그리고 이 우주는 놀랍게도 각각이 또한 많은 삼위일체들로 이루어져 있다.
그것은 하나님이 삼위일체이시라는 것을 설명을 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나님은 자신의 본질을 우리 인간들이 이해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하나의 모델로서(또는 유형이나, 유사하게) 우주를 창조하셨던 것은 아닐까?
숙고해 보라.
창조된 우주는 공간(Space), 물질(Matter), 시간(Time)이 서로 조화되면서 전체를 나타내고 있는 삼위일체 우주로 되어있다. 우주는 부분적으로 공간만으로, 부분적으로 물질만으로, 부분적으로 시간만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 삼위일체는 3인조 또는 3화음이 아니라, 삼위가 하나를 의미하며, 각 부분이 전체를 구성한다. 그래서 3개 모두가 전체를 만드는 데에 요구되어진다. 그래서 우주는 공간 모두, 시간 모두, 그리고 물질(물질의 한 형태인 에너지를 포함하여) 모두로서 이루어진다. 사실 많은 과학자들은 우주를 공간-물질-시간의 연속체로서 말하고 있다.
더군다나 세 구성 요소의 논리적 순서에 있어서 삼위일체 하나님과 삼위일체 우주 사이에 유사점이 있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공간은 보이지 않는다. 공간은 우주 모든 곳의 배경으로서 어느 곳에나 편재한다. 그러나 물질(그리고 에너지)은 우주의 실체로서 볼 수 있다. 그리고 시간은 우주 안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제 공간, 물질, 시간 대신에 성부 하나님,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을 대체해서 집어넣고 위의 문장을 다시 읽어보라. 정확히 그 뜻이 통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공간 — 물질 — 시간 —> 삼위일체의 우주
성부하나님 — 성자하나님 — 성령하나님 —> 삼위일체의 하나님
공간은 삼차원으로 되어있고 각 차원은 모든 우주에 충만하기 때문에 공간은 그 자체가 삼위일체이다.
공간의 어떤 부분의 크기는 삼차원(가로, 세로, 높이)을 함께 곱함으로서 얻어질 수 있다.
(삼위일체 수학은 1+1+1=1 이 아니라, 1×1×1=1 이다). 더 나아가, 공간은 일차원에서 확인되어지며, 이차원에서 보여지고, 삼차원에서 체험되어진다.
같은 문장에서 일차원, 이차원, 삼차원 대신에 성부 하나님,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으로 대체해 보라.
1차원 — 2차원 — 3차원 —> 삼위일체의 공간
성부하나님 — 성자하나님 — 성령하나님 —> 삼위일체의 하나님
마찬가지로, 시간은 미래, 현재, 과거로 구성되어 있다.
미래는 시간의 보이지 않는 근원이며, 현재는 순간순간 명확히 볼 수 있고, 과거는 이해되어질 수 있다.
다시 한번 미래, 현재, 과거의 단어들을 성부 하나님,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으로 대체해서 읽어 보라.
미래 — 현재 — 과거 —> 삼위일체의 시간
성부하나님 — 성자하나님 — 성령하나님 —> 삼위일체의 하나님
마지막으로, 물질은 보이지 않으나 모든 곳에 편재하는 에너지이며, 여러 형태의 측정할 수 있는 움직임으로 관측되며, 관련 현상들을 통해 체험되어진다.
예를 들어, 빛 에너지는 빛의 파동을 만들어내며 빛을 봄으로서 체험되어진다. 소리 에너지는 음파를 발생시키며 우리는 그 소리를 들음으로서 체험하는 것이다.
따라서
물리적 우주는 성부 하나님,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의 관계를 모델화하여
각 요소들의 내부적 관계들을 맺고 있는 하나의 거대한 ‘삼위일체들의 삼위일체(trinity of trinities)’이다.
이 모든 것은 ‘하나님이 삼위일체이시다’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놀랄만한 사실이다.
”하나님이 삼위일체의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그리고 그분 자신을 피사하여 피조물들을 창조하셨다는 것을 일부분이라도 설명할 수 있도록 하는 놀라운 영향력을 가진 것처럼 보인다.
사실 삼위일체 하나님을 다른 어떤 방법으로 설명하는 것은 매우 어려워 보인다.
/출처ⓒ† : http://cafe.daum.net/cgsbong
[성탄절 절기 하나님 말씀]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사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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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성탄절 절기 하나님 말씀 중에서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라는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님은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에서 죽음으로 나를 구원해 주셨습니다. 우리가 성탄 절기를 통해서 주님의 탄생을 기쁨으로 맞이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사 9:6)
사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예수는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은 동정녀 마리아의 몸을 통하여 이 땅에 오시기 전부터 존재하셨습니다. 베들레헴에서 나심으로 그의 존재가 시작된 것이 아니라 하늘로부터 땅으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이것을 예수님의 선재성(先在性)라고 말합니다. 즉 이 땅에 오시기 전부터 존재하신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어떻게 알 수 있을 까요?
1. 예수님 자신이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스스로 자신을 “하늘에서 온 자”(요3:13)라고 표현하셨을 뿐 아니라 알파와 오메가, 즉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고(계22:13) 선언하셨습니다. 그리고 요 8:58절에 보면 예수님께서 친히 아브라함이 나기 전부터 계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않으리라고 하였습니다. 이 세상의 그 어느 누가 이런 말을 담대하게 할 수 있단 말입니까? 하나님 되신 예수님만이 하실 수 있는 말씀입니다.
2. 구약 성경의 선지자들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미가 선지자는 “그의 근본은 상고요 태초”라고 증거 하고(미 5:2) 있습니다. 그리고 이사야 선지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예언하면서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존하시는 아버지 평강의 왕이라고 사 9:6에서 선포하고 있습니다.
3. 신약 성경의 사도들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육신을 입으신 예수님과 가장 가까이서 생활하며 함께 동고동락하면서 살았던 제자들이 예수님을 단순한 인간으로 보지 않고 하나님으로 증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바울은 골 1:16-17절에서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또한 그가 만물보다 먼저 계시고 만물이 그 안에 함께 섰느니라”라고 말하면서 예수 그리스도를 창조주 하나님으로 설명합니다. 그리고 요 1:14절에서도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하였습니다. 즉 예수 그리스도는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하나님이시라는 것입니다.
4. 그의 생애와 하신 일 등이 그것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의 행하신 기적과 이적들은 인간으로서는 할 수 없는 일들입니다. 12년을 혈우병으로 앓던 여인을 고쳤으며 38년 된 병자를 고치셨습니다. 그는 죄를 사하는 권세를 가지고 죄의 사슬에 묶여 신음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새 삶을 주셨습니다. 그는 죽어 장사된 지 나흘이 지난 나사로를 살리셨습니다. 물 위로 걷기도 하셨고 물고기 두 마리와 떡 다섯 개로 5천 명을 먹이고 12 광주리에 남게도 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아니고서는 불가능합니다. 특히 인간의 모든 죄 짐을 대신 지시고 무죄하신 몸으로 멸시와 천대와 고통을 스스로 받으시고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삼일 만에 부활 승천하신 일들은 그가 하나님이셨다는 것을 증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는 실로 하나님의 아들이었도다”(막 15:39)라고 말한 십자가 처형식을 지휘했던 백 부장의 고백처럼 예수 그는 살아 계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에게 영광을 돌립시다. 그는 찬양받으실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으로서 우리를 사랑하사 육신을 입고 이 땅에 오셔서 우리의 죄 값을 대신 지시고 십자가에 죽으셨습니다. 그 피로 우리가 속죄를 입었고 그 은혜로 하나님이 자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 되신 예수를 찬송하는 하루의 생활이 되시기 바랍니다. 주님의 탄생을 기뻐하면서 속죄의 기쁨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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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님이 하나님이시라는 36가지 증거(관련성경구절)
[공지]예수님이 하나님이시라는 36가지 증거(관련성경구절) 하나님은한분이다. https://blog.naver.com/baikins/221163344954 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영체)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영혼은 불멸의 존재다. 보이는 세상은 잠깐이요 보이지않는 세계는 영원하다 (천국과 지옥=천국은 우주넘어에 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에 있다) 한번 죽는것은 사람에게 정하셨지만 그 후에는 심판이 있다(천국과 지옥)~~히 9:27 보이는 세상는 길어야 120년 이지만 천국과 지옥은 끝이 없다 ..이세상은 잠시사는 나그네 길과같다.죄지은 인류를 구원하기위해 하늘보좌에서 이땅에 내려와 십자가를 지시고 피흘리신 예수님은 하나님이며 창조주다.누구든지 창조주하나님(예수님)을 믿지않고 죄를 회개하지 못하면 지옥에 떨어진다. 이세상의 모든 악과 우상숭배,사건사고 천재지변의 배후에는 귀신들이 관여하고 있다. 귀신은 죽은 조상이 아니며 타락한천사 루시퍼(용,옛뱀,사탄,마귀)의 졸개들이다.루시퍼는 지구의중심부인 지옥의보좌에앉아서 지상으로 귀신들을 파견하여 인간들이 죄를 지을때 사람의 몸속에 들어가 마음과 생각을 관장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다. 짧은 인생을 이놈들에게 속아 죄짓고 예수믿지않고 회개치않는다면 지옥에 떨어지는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게되는것이다. 정신차려야한다..설마하다간 영원한 파멸이다. 죽은다음엔 다시는 기회가없으니 살아있을때 꼭!!! 예수믿고 회개해야한다.피조물을(만들어진것들.죽은자나 (추도예배,장례예배드리는것과 ,죽은자에게 꽃바치는것,제사지내는것,제사음식먹는것(시106:28),어떤형상이나 물건,.해,달,별 등등) 좋아하고 신격화하지마라!! 귀신들이 좋아서 깔깔대고 자기것이라고 도장(666-루시퍼 짐승의 영으로 인침) 찍어 지옥으로 끌어간다.. 피조물을 신격화하고 우상숭배하는것이 지옥가는 길이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사건은 진실이며 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님을 밝혀둔다.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으로 열어주신것이다.이 기회를 붙잡지못한다면 영원히 후회하게 될것이다)교회만 다닌다고 천국에 가는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살고 죄를 지을때마다 즉시로 회개하고 죽음앞에 예수님의 십자가를 붙들고 회개해야천국간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 재림때 영원지옥불에 처해진다. ============
★예수님이 하나님이시라는 36가지 증거(관련성경구절) 1) 예수님은 하나님이시기에 스스로 목숨을 화목제로 드리고 다시 부활할 권세도 가지셨다. 다른 어떤 존재가 살린게 아니고 스스로 살아나신 것이다. 요 10:18, KJV) 아무도 생명을 내게서 빼앗을 자가 없으나 내 스스로 그것을 내어 놓느니라. 나에게는 생명을 내어 놓을 권세도 있고, 또 그것을 다시 얻을 권세도 있노라. 2) 기도받는 분도 응답하시는 분도 예수님 뿐입니다. 예수님이 우리의 기도를 아버지 하나님께 대신 아뢰어 하나님이 응답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말이다. (요 14:14, 개역) 『내 이름(예수)으로 무엇이든지 내게(예수) 구하면 내가(예수) 시행하리라』 3) 육체로 오신 한분 하나님이신 메시아 예수님을 인정치 않는 사람은 적그리스도 영이라고 했다.(요일 4:1-3) (요일 4:2, 개역)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4) 여호와=예수님이다. (막 14:62)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그니라』
(눅 22:7) 『다 가로되 그러면 네가 하나님의 아들이냐 대답하시되 너희 말과 같이 내가 그니라』 5) 귀신들도 하나님을 믿으며, 한분 하나님인 것도 믿는다. (약 2:19, 개역) 『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귀신들도 믿고 떠느니라』
6) 두명의 신은 없고 오직 한분 하나님(예수님)밖에 없다. (사 43:10, 개역)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막 12:32, 개정) 『서기관이 이르되 선생님이여 옳소이다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그 외에 다른 이가 없다 하신 말씀이 참이니이다』 7) 메시아로 오셨을 때, 육체를 입고 오셨을때, 그때 자신을 부를 호칭에 대하여, 이사야,시편을 통해 미리 예언해주신다. 히브리 관점에선 아들=아버지 이기 때문에 아들로도 부르게 하신다고 미리 알려주신다. (사 9:6, 개정)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의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의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8) 히브리 관점에서 보면, 아들은 아버지와 동등한 관계, 본인이라고까지 여긴다. 그래서 유대인들은 아들이라고 하신 예수님을 죽이려 한 것이다. (시 2:7, kjv) 내가 칙령을 선포하리라. 주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노라. (요 5:18, 개역) 『유대인들이 이를 인하여 더욱 예수를 죽이고자 하니 이는 안식일만 범할 뿐 아니라 하나님을 자기의 친아버지라 하여 자기를 하나님과 동등으로 삼으심이러라』 9) 오직 한분 하나님이시며,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하나님 <예수님>이 아버지 동등본체시며, 형상이시다.(히 1:3 요 5:37 빌 2:6-8) (빌 2:6)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골 1:15) 『그는 보이지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고후 4:4) 『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히 1:3) 『이는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요 그 본체의 형상이시라 10) 예수님의 말씀이 곧 성령이시다. 예수의 영(행 16:7), 그리스도의 영(롬 8:9) = 성령이시다. 예수님이 말씀하신 말씀이 성령이기에 자신이 말씀하신 것 외에는 절대 너희에게 더 가르치지 않으신다고 하셨다. (요 16:13, 개역) (요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성령)이요, 생명이라. (엡 6:17, 개역)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11) 만약. 세 분의 하나님이라면, 다윗은 이렇게 말했어야 한다. “내주께서 내주의 아들에게 말씀하셨다”라고 해야 맞다. 그러나 다윗은, 내주가 내주께 말씀하셨다고 분명히 말했다. (시 110:1, KJV) 다윗의 시> 주께서 내 주께 말씀하시기를, “내가 네 원수들을 네 발판으로 삼을 때까지 너는 나의 오른편에 앉아 있으라.” 하셨나이다. 12) 분명 하나님은 유일하신데, 너희가 <아버지>라 부르는 그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통해자신이 오실 것을 예언해 주신대로, 자신이 예수그리스도(메시아)로 오신 것과 그의 관계(동일본체 빌2:6)를 아는 것이 영생이라고 하셨다. (요 17:3, 개역)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13) 나(예수님)=아버지 하나님 이다. 라고 강조하신다 (요 14:7, 개역) 『너희가 나를 알았더면 내 아버지도 알았으리로다 이제부터는 너희가 그를 알았고 또 보았느니라』 (요 16:3, 개역) 저희가 이런 일을 할 것은 아버지와 나를 알지 못함이라 14) 예수님이 유일신 하나님인데 육체 안으로 오셨다고 나와 있습니다. 보라. 하나님이 육체로 오셨다고 하시잖는가? 아버지하나님이 육체로 오셔서 예수라 불리신다. (요일 4:2, 킹흠정)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 안에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딤전 3:16, kjv) 경건의 신비는 논쟁의 여지없이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으로 나타나셨고 성령으로 의롭게 되셨으며, 15) 예수님은 자신이 죄를 사하는 하나님이라고 분명하게 알려주려고 한다고 하셨다. (눅 5:21, kjv) 그때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 의논하기 시작하여 말하기를 “하나님을 모독하는 말을 하는 이 사람은 누구인가? 하나님 한 분 외에 누가 죄들을 용서할 수 있단 말인가?”라고 하니 (눅 5:24, kjv) 그러나 인자가 세상에서 죄들을 용서하는 권세를 가진 것을 너희로 알게 하리라. 16) 모든 세상만물은 예수님이 창조하신 것이다. (요 1:10, kjv) 그가 세상에 계셨고 세상이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나 세상은 그를 알지 못하더라. = 17) 하나님이 인간의 몸을 입고 이땅에 오셨으나 알지 못하고 영접하지 못한 것이다. (요 1:11, kjv) 그분께서 자기 백성에게 오시매 그분의 백성이 그분을 영접(迎接)하지 아니하였으나 18) 메시아=하나님이라는 것은 누구도 부인 못할 것이다. 예수님께서 메시아 맞는가? 그렇다면 한분 하나님이시다. (요 4:25, kjv) 그 여인이 주께 말씀드리기를 “나는 그리스도라 하는 메시아가 오실 줄을 아나이다. 그 분이 오시면 우리에게 모든 일들을 말씀해 주실 것이니이다.”라고 하니 (요 4:26, kjv) 예수께서 그녀에게 말씀하시기를 “너와 말하고 있는 내가 그니라.”고 하시니라. 19) 유대인들이 장로유전을 지키는 것을 두고, 예수님은 자신을 헛되이 경배한다고 하셨다. 즉, 본인이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라고 하신 것이다. 마가복음 7장 6절 주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여 말씀하시기를 “너희 위선자들에 관하여 이사야가 잘 예언하였도다. 기록된 바와 같이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공경하여도 그들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7절 그러면서도 사람의 계명들을 교리들로 가르치니 그들이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8, 너희가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사람의 전통을 지키니 단지와 잔을 물로 씻는 것과 이와 같은 여러 가지 다른 일을 자행하는도다.”라고 하시니라. 20) 모든 성경은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에 대해서 증거하고 있다. (요 5:39, 개역)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21) 예수란 이름이 아버지 하나님의 이름이며, 동시에 아들 하나님의 이름이라고 하신다. (요 17:12, 개정) 내가 그들과 함께 있을 때에 내게 주신 아버지의 이름으로 그들을 보전하고 지키었나이다 22) 바울도 예수님이 바로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라고 하신다. (롬 9:5, kjv) 조상들도 그들의 조상이며 육신으로는 그리스도께서 그들에게서 나셨으니, 그는 만물 위에 계셔서 영원히 송축받으실 하나님이시라. 아멘. 23) 바울의 확실한 말씀, 즉 큰 하나님=예수그리스도 인 것을 보자. 목회자인 디도에게 알려준 것이다. (딛 2:13, 개역)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 (딛 2:13, kjv) 저 복된 소망 즉 위대하신 하나님 곧 우리의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런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음이라. 24)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이시다. (요 5:39,kjv) 성경을 상고하라. 이는 너희가 성경에 영생이 있다고 생각함이니 그 성경은 나에 관하여 증거하고 있음이라. (요 8:25, 개역) 『저희가 말하되 네가 누구냐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처음부터 너희에게 말하여 온 자니라』 25) 요17:11 -12 내게주신 아버지의 이름. 그 이름이 예수라 하신다. (요 17:11, 개역) 나는 세상에 더 있지 아니하오나 저희는 세상에 있사옵고 나는 아버지께로 가옵나니 거룩하신 아버지여 내게 주신 아버지의 이름으로 저희를 보전하사 우리와 같이 저희도 하나가 되게 하옵소서 (요 17:12, 개역) 내가 저희와 함께 있을 때에 내게 주신 아버지의 이름으로 저희를 보전하와 지키었나이다 그 중에 하나도 멸망치 않고 오직 멸망의 자식뿐이오니 이는 성경을 응하게 함이니이다 26) 아들 하나님이 존재하려면, 아버지 하나님이 창조해야 된다. 그러나 하나님은, 내앞에도 내 뒤에도 창조된 하나님이 없다고 분명히 밝히신다. (사 43:10,kjv) 주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이요 내가 택한 나의 종이니, 이는 너희가 나를 알고 나를 믿고 내가 그인 것을 알게 하려는 것이라. 내 앞에 지음을 받은 하나님이 없었으며 내 뒤에도 없으리라. 27) 주=여호와=예수님 (롬 10:13, 개역)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욜 2:32, 개역)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28) 도마의 고백을 보라, 나의 하나님이고 나의 구주라고 부른다. 요 20:28 도마가 대답하여 가로되 나의 주시며 나의 하나님이시니이다 29) 바울은, 분명하게, 구주예수께서 살아계신 한분 하나님이며, 그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오셨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신다. (딤전 4:10, 개정) 이를 위하여 우리가 수고하고 힘쓰는 것은 우리 소망을 살아 계신 하나님께 둠이니 곧 모든 사람 특히 믿는 자들의 구주시라 30) 빌립도, 두분의 하나님이 계신 줄 알았다. 즉, 기존의 하나님<아버지>, 메시아인 <아들>예수님이 따로 따로 있는 줄 알았다. 이때, 예수님은 꾸중하시며, 예수=아버지.라고 선포하신다. (요 14:9, 개역) 『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31) 나를 믿는 것은 보낸 분을 믿는 것이다라고, 그러므로 예수그리스도=하나님아버지 (요 12:44, KJV) 그러나 예수께서 외쳐 말씀하시기를 “나를 믿는 사람은 나를 믿는 것이 아니라 나를 보내신 분을 믿는 것이라. (요 12:45, KJV) 또 나를 보는 사람은 나를 보내신 분을 보는 것이라. 32) 생명책도 예수님(어린양)의 생명책이라고 분명히 밝히고 있다. 구약에선 여호와의 생명책인데 둘이 같은 책이지, 따로 있는 책이 아니다. 고로 여호와=예수님 이시다. (계 13:8) 세상의 기초가 놓인 이래로 죽임당한 어린 양의 생명의 책에 그들의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땅에 사는 모든 자는 그에게 경배할 것이라. (계 21:27)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오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뿐이라』 (시 69:28, 개역) 『저희를 생명책에서 도말하사 의인과 함께 기록되게 마소서』 (출 32:32, 개역) 『그러나 합의하시면 이제 그들의 죄를 사하시옵소서 그렇지 않사오면 원컨대 주의 기록하신 책에서 내 이름을 지워버려주옵소서』 (출 32:33, 개역)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내게 범죄하면 그는 내가 내 책에서 지워버리리라』
33) 여호와=반석, 예수 그리스도=반석 사 26:4) 『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심이로다』 (시 18:31)『여호와 외에 누가 하나님이며 우리 하나님 외에 누가 반석이뇨』 (고전 10:4) 다 같은 신령한 음료를 마셨으니 이는 그들을 따르는 신령한 반석으로부터 마셨으매 그 반석은 곧 그리스도시라 34) 계 1:7절에 다시 구름을 타고 오시는 오시는 분이 예수님이신데 8절에서는 하나님이 다시 오신다고 하신다. 하나님은 보좌에 앉아계시고 그 아들 예수님이 왕권을 받아 다시 오시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신 그 예수님이 오신다는 것이다.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이시며 그 분이 알파와 오메가이시다. 그 하나님이 창에 찔리시고 우리를 위해 죽으신 것이다(7절, 18절) 계 1:7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8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17 내가 볼 때에 그 발 앞에 엎드러져 죽은 자같이 되매 그가 오른손을 내게 얹고 가라사대 두려워 말라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니 18 곧 산 자라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볼찌어다 이제 세세토록 살아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35) 구약의 모세의 율법(모세오경), 선지자의 글(대선지,소선지서), 시편이 모두 예수님에 대해서 증거하고 기록하고 있다고 하신다.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 육신의 몸을 입고 이땅에 오실 것을 예언한 것이다. 눅 24:44 또 이르시되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에 너희에게 말한바 곧 모세의 율법과 선지자의 글과 시편에 나를 가리켜 기록된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하리라 한 말이 이것이라 하시고 36) 유대인들이 자신이 하나님인 것을 믿지 않으니까 아브라함이 나기 전에 존재했다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예수님이 곧 구약의 여호와라는 증거다. 요 8:56 너희 조상 아브라함은 나의 때 볼 것을 즐거워하다가 보고 기뻐하였느니라 57 유대인들이 가로되 네가 아직 오십도 못되었는데 아브라함을 보았느냐 58 예수께서 가라사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브라함이 나기 전부터 내가 있느니라 하시니 www.ymmch.com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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