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로 떠나기 전에 미리 여행 일정을 꼼꼼하게 계획해두면 사랑의 도시 파리에서 보내는 소중한 순간을 낭비 없이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파리 여행 계획을 짜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파리 투어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나홀로 떠나는 자유 여행이든 투어 예약이든 상관없다. 여행 계획만 잘 짰다면 파리 최고의 명소를 골고루 둘러볼 수 있다.
파리 3일 여행계획 팁: 스트레스 없이 자유롭게 이동하기
파리 여행이 처음이라면 관광객으로 북적이는 이 도시의 분위기에 압도될 수 있다. 갈 곳도 많고 할 것도 많은 파리에서 많은 여행자들이 같은 목적지로 몰리게 되기 때문이다. 다음 팁을 명심한다면 너무 뻔한 관광코스는 피하면서 3일간의 파리 여행을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다.
파리 에서는 지하철을 타자. 파리 지하철은 교통 혼잡을 피해 시내 곳곳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가 유용한 교통수단이다.
에서는 지하철을 타자. 지하철은 교통 혼잡을 피해 시내 곳곳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가 유용한 교통수단이다. 파리 중심에 있고 지하철역과 가까운 지역에 있는 호텔을 선택하자. 목적지로 이동하는 시간을 줄일수록 관광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따라서 위치가 좋은 숙소를 선택하도록 하자.
예산에 맞는 지역을 선택하자. 파리 의 모든 지역이 대부분 아름답고 교통이 편리하지만, 일부 지역은 타지역에 비해 물가가 비쌀 수 있다. 예산이 빠듯하다면 주요 관광지에서 약간 먼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단, 이동 시간을 잘 따져보고 관광지까지의 이동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감수할 만큼 숙박비가 절약되는지를 판단해봐야 한다.
의 모든 지역이 대부분 아름답고 교통이 편리하지만, 일부 지역은 타지역에 비해 물가가 비쌀 수 있다. 예산이 빠듯하다면 주요 관광지에서 약간 먼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단, 이동 시간을 잘 따져보고 관광지까지의 이동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감수할 만큼 숙박비가 절약되는지를 판단해봐야 한다. 가능하다면 주요 관광지와 명소는 평일(특히 오전 시간대)에 보는 것으로 계획을 짜는 것이 좋다. 이른 아침에는 인파가 훨씬 적으므로 사람에 치이지 않고 느긋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파리 숙소 추천 지역
11구 : 미식가인가? 기왕이면 밤문화도 즐기고 싶은가? 파리 에 온 김에 쇼핑을 좀 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트랜디한 바와 맛집이 밀집한 11구 를 추천한다. 11구 에는 오페라 바스티유 (Opéra Bastille) 극장도 있으니 기회가 있다면 꼭 오페라 공연도 감상하도록 하자.
: 미식가인가? 기왕이면 밤문화도 즐기고 싶은가? 에 온 김에 쇼핑을 좀 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트랜디한 바와 맛집이 밀집한 를 추천한다. 에는 (Opéra Bastille) 극장도 있으니 기회가 있다면 꼭 오페라 공연도 감상하도록 하자. 카르티에 라탱 (Latin Quarter – 라틴 구): 파리 5구에 있는 카르티에 라탱 은 프랑스 현지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맛있고 저렴한 식당, 훌륭한 서점, 프랑스 혁명의 위인들이 잠들어 있는 팡테옹(Pantheon) 등 아름다운 명소가 가득한 카르티에 라탱 은 실패할 염려가 없는 최고의 숙소 위치다.
(Latin Quarter – 라틴 구): 파리 5구에 있는 은 프랑스 현지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맛있고 저렴한 식당, 훌륭한 서점, 프랑스 혁명의 위인들이 잠들어 있는 팡테옹(Pantheon) 등 아름다운 명소가 가득한 은 실패할 염려가 없는 최고의 숙소 위치다. 마레 지구(Le Marais – 르 마헤): 트랜드와 패션의 중심지 마레 지구는 파리의 주요 관광 명소와 가깝지만 다른 지역보다는 약간 물가가 비쌀 수 있다. 하지만 이 지역만의 독특한 매력, 훌륭한 음식, 개성 넘치는 현지인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몇 유로 더 쓰는 것은 아깝지 않을 것이다.
파리 3일 여행계획: 사랑의 도시 파리에서 보내는 3일 동안 해야 할 일
파리에서 하고 싶은 일을 정하는 최고의 방법은 여행의 목적을 먼저 정하는 것이다. 도시 곳곳에 다양한 명소가 있으므로 목적을 확실히 정하고 그에 따라 일정을 짜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신혼여행으로 파리에 온 사람들의 일정은 그냥 여행하러 온 사람들의 일정과 크게 다를 수 있다.
파리에서의 로맨틱한 3일
파리가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 중 하나로 불리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수 세기의 역사를 품은 명소, 거부할 수 없는 특유의 매력,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있는 이 도시를 여행하다 보면 저절로 로맨틱한 감성이 흘러넘치게 된다. 하지만,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이 도시를 찾았다가도 수많은 관광 명소에 압도되어 중요한 사실을 잊을 수 있다. 그러나 잊지 말자. 목적은 이 아름다운 도시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다음에 소개하는 3일간의 일정을 참고한다면 파리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소와 활동을 통해 파리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1일차(오전) : 아침 6시 30분경에 일어나서 지하철을 타기 전에 이른 아침식사를 한 다음 아침 8시에 문을 여는 노트르담 대성당 (Notre Dame Cathedral)으로 향하자. 인파가 몰려들기 전에 이 유명한 고딕 성당의 모습과 소리를 감상하자. 노트르담 대성당 종탑에 올라가려면(EUR 10(한화 약 13,000원)의 입장료만 내면 올라갈 수 있으므로 강력 추천) 한참 줄을 서야 할 수 있으므로 성당이 문을 열자마자 바로 종탑으로 이동하거나 줄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투어를 예약할 것을 추천한다.
: 아침 6시 30분경에 일어나서 지하철을 타기 전에 이른 아침식사를 한 다음 아침 8시에 문을 여는 (Notre Dame Cathedral)으로 향하자. 인파가 몰려들기 전에 이 유명한 고딕 성당의 모습과 소리를 감상하자. 노트르담 대성당 종탑에 올라가려면(EUR 10(한화 약 13,000원)의 입장료만 내면 올라갈 수 있으므로 강력 추천) 한참 줄을 서야 할 수 있으므로 성당이 문을 열자마자 바로 종탑으로 이동하거나 줄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투어를 예약할 것을 추천한다. 성당 관광이 끝난 뒤에는 건물 주변을 감싸고 있는 정원으로 가서 아름다운 센강 과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을 감상해보자. 노트르담 에서 나오는 길에는 걷거나 지하철을 타고 생제르맹데프레 (Saint-Germain-Des-Prés)로 가서 점심식사를 하면서 트랜디한 이 거리의 분위기에 빠져보자.
과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을 감상해보자. 에서 나오는 길에는 걷거나 지하철을 타고 (Saint-Germain-Des-Prés)로 가서 점심식사를 하면서 트랜디한 이 거리의 분위기에 빠져보자. 1일차(오후) : 점심식사를 마쳤다면 오르세 미술관 (Musée d’Orsay)으로 가서 1850년대에서 1914년에 이르는 프랑스 미술(아닌 것도 있음)의 정수를 느껴보자. 르누아르, 마네, 반 고흐 등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다 보면 내가 알고 있는 유명한 작품이 얼마나 많은지에 우선 놀라고, 그 작품이 실제로 보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 또 놀라게 된다.
: 점심식사를 마쳤다면 (Musée d’Orsay)으로 가서 1850년대에서 1914년에 이르는 프랑스 미술(아닌 것도 있음)의 정수를 느껴보자. 르누아르, 마네, 반 고흐 등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다 보면 내가 알고 있는 유명한 작품이 얼마나 많은지에 우선 놀라고, 그 작품이 실제로 보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 또 놀라게 된다. 1일차(저녁): 오르세 미술관을 방문한 후에는 콩코르드 광장(Place de la Concorde)으로 가서 웅장한 이집트 오벨리스크를 감상하자. 콩코르드 광장 관광 후에는 앙젤리나 파리(Angelina Paris)로 걸어가서 아름다운 장식과 벨에포크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 찻집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핫초콜릿과 페이스트리를 맛보자. 저녁식사 장소는 숙소 위치에 따라 호텔에서 가까운 레스토랑으로 선택할 수도 있지만 고급 레스토랑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유명 레스토랑 라세이르(Lasserre)에 도전해보자. 가격대가 매우 높지만. 프랑스 최고의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라세이르는 콩코르드 광장 근처에 있다. 저녁식사를 마쳤다면 호텔에 돌아가서 휴식을 취하자.
파리 로맨스 투어: 2일차
2일차(오전) : 파리 의 2일차도 이른 아침부터 시작한다. 관광 명소에 가려면 가능한 하루를 일찍 시작하는 것이 좋다. 지하철을 타기 전에 간단히 아침식사를 하고 루브르 박물관 (Louvre Museum)으로 향하자. 루브르 박물관은 아침 9시에 연다. 금방 관람객들로 가득 차므로 사람이 없을 때 최대한 열심히 둘러보자. 박물관 관람은 최소 몇 시간이 걸리므로 시간 분배를 잘 하도록 하자. 박물관 규모가 워낙 커서 혼자 관람하기가 힘들 수 있으므로 가이드 투어를 신청하는 것도 좋다.
: 의 2일차도 이른 아침부터 시작한다. 관광 명소에 가려면 가능한 하루를 일찍 시작하는 것이 좋다. 지하철을 타기 전에 간단히 아침식사를 하고 (Louvre Museum)으로 향하자. 루브르 박물관은 아침 9시에 연다. 금방 관람객들로 가득 차므로 사람이 없을 때 최대한 열심히 둘러보자. 박물관 관람은 최소 몇 시간이 걸리므로 시간 분배를 잘 하도록 하자. 박물관 규모가 워낙 커서 혼자 관람하기가 힘들 수 있으므로 가이드 투어를 신청하는 것도 좋다. 2일차(오후) : 루브르 박물관 에서 문화의 향기에 취한 후에는 카르티에 라탱 으로 향하자. 걸어서 간다면 반드시 파리 에서 가장 로맨틱한 다리 중 하나로 유명한 퐁 데 자르 (Pont des Arts) 위를 걸어보자. 카르티에 라탱 에 도착하면 점심식사를 하면서 이 번화한 지역의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이곳에 있는 많은 상점을 둘러보면서 특히 유명한 셰익스피어 앤 컴퍼니 서점 (Shakespeare and Company Bookstore)은 빼놓지 말고 들르자.
: 에서 문화의 향기에 취한 후에는 으로 향하자. 걸어서 간다면 반드시 에서 가장 로맨틱한 다리 중 하나로 유명한 (Pont des Arts) 위를 걸어보자. 에 도착하면 점심식사를 하면서 이 번화한 지역의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이곳에 있는 많은 상점을 둘러보면서 특히 유명한 (Shakespeare and Company Bookstore)은 빼놓지 말고 들르자. 2일차(저녁): 카르티에 라탱에서 배를 채웠다면 샹젤리제 거리(Champs-Elysees Avenue)로 넘어가서 에투알 개선문(Arc de Triomphe)의 밤 경치를 감상한 다음 쉐 가브리엘(Chez Gabrielle)에서 이 지역의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요리를 맛보자.
파리 여행 계획: 로맨스 투어 3일차
3일차(오전) : 파리 로맨스 투어 3일차는 마지막으로 남겨둔 유명 명소를 둘러보는 날이다. 일찍 일어나 몽마르뜨 (Montmartre)로 가서 계단이나 케이블카를 통해 언덕 꼭대기인 “라뷔트(la Butte)”에 올라보자. 몽마르뜨 사크레쾨르 대성당 (Sacre-Coeur)에서 잠에서 깨어나는 파리 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연인과 달콤한 키스를 나눠보는 것도 좋다. 다음 목적지로 발걸음을 옮기기 전에 몽마르뜨 에 있는 멋진 비스트로 중 한 곳을 골라 점심식사를 하자.
: 로맨스 투어 3일차는 마지막으로 남겨둔 유명 명소를 둘러보는 날이다. 일찍 일어나 (Montmartre)로 가서 계단이나 케이블카를 통해 언덕 꼭대기인 “라뷔트(la Butte)”에 올라보자. (Sacre-Coeur)에서 잠에서 깨어나는 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연인과 달콤한 키스를 나눠보는 것도 좋다. 다음 목적지로 발걸음을 옮기기 전에 에 있는 멋진 비스트로 중 한 곳을 골라 점심식사를 하자. 3일차(오후) : 몽마르뜨 에서 나와서 지하철을 타고 갤러리 비비엔 (Galerie Vivienne)으로 가서 신고전주의 양식의 아름다운 옥외 아케이드를 감상하자. 이곳에 있는 바 또는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나 커피 한잔을 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어보자.
: 에서 나와서 지하철을 타고 (Galerie Vivienne)으로 가서 신고전주의 양식의 아름다운 옥외 아케이드를 감상하자. 이곳에 있는 바 또는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나 커피 한잔을 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어보자. 3일차(저녁): 다시 지하철을 타고 마르스 광장 분수(Bassins du Champ de Mars)와 에펠탑(Eiffel Tower)으로 향하자. 파리의 상징인 이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해가 저물면 에펠탑으로 향하자. 에펠탑 정상에서 내려다보이는 반짝이는 파리의 모습을 감상하면서 연인과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해보자. 파리의 야경 감상을 마친 후에는 에펠탑 안에 있는 58 투어 에펠(58 Tour Eiffel) 레스토랑에서 경치를 감상하면서 저녁식사를 즐겨보자. 되도록 예약을 할 것을 권장한다.
역사 마니아의 꿈이 이루어지는 파리 일정: 3일 여행 시 필수 방문해야 할 명소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파리는 역사의 정수를 보여주는 도시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유물, 예술품, 유적, 진귀한 물건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역사 마니아거나 예술, 건축, 고대 유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3일간의 파리 여행 일정을 소개한다. 이 일정은 파리의 주요 명소를 골고루 둘러보는 일정도 포함하고 있어서 파리의 유명한 장소를 둘러보고 싶은 사람에게도 유용하다.
역사 마니아의 꿈이 이루어지는 파리 3일 여행 일정 – 1일차
1일차(오전): 간단한 아침식사 후 지하철을 타고 루브르 박물관으로 향하자. 역사 애호가, 예술 애호가라면 이 아름답고 거대한 박물관의 전시물을 관람한다는 사실에 설레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그 유명한 모나리자가 걸려있는 루브르 박물관에는 비단 미술 작품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수집한 예술품, 조각, 건축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을 것이다.
1일차(오후): 루브르 박물관은 워낙 거대하고 전시물이 방대하므로 오후에도 관람을 이어가도록 하자. 일부 전시관에서는 가이드 투어를 이용해서 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수집품에 대한 역사적인 지식을 향상시켜 보는 건 어떨까? 루브르 박물관 관람은 체력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으니 박물관 내부에서 판매하는 음식으로 배도 든든히 채우고 물을 많이 마시는 건 필수!
1일차(저녁): 루브르 박물관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르 퓌무아(Le Fumoir)에서 멋진 저녁식사를 즐겨보자. 맛있는 프랑스 요리, 서비스가 훌륭한 직원, 편리한 위치를 모두 갖춘 르 퓌무아는 여행객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레스토랑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 이 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보석 같은 곳이다. 저녁식사 후에는 센강으로 걸어가서 달빛이 은은하게 빛나는 파리의 아름다운 밤 풍경을 감상하자. 밤이 되면 조명이 켜져서 더 아름다운 에펠탑의 풍경도 놓치지 말자.
역사 마니아의 꿈이 이루어지는 여행: 파리 3일 여행계획 – 2일차
2일차(오전): 일찍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하고 급행 철도인 RER C선을 타고 베르사유(Versailles)로 떠나자. 베르사유는 도심에서 기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프랑스를 상징하는 역사적인 지역으로, 프랑스 역사와 건축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충분한 곳이다. 그 유명한 베르사유 궁전의 거울의 방, 멋진 정원, 마리 앙투아네트가 살았던 곳을 두 눈에 담아보자. 역사적인 맥락을 잘 알지 못한다면 투어를 예약하는 것도 좋다. 또 분수가 켜져 있는 날에 가면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을 산책하면서 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기차역에서 궁전까지 걸어가는 길에 있는 레스토랑 몇 군데에서 나가는 길에 간단한 간식도 사 먹을 수 있다.
2일차(오후): 시내로 돌아와서 바스티유 광장(Place de la Bastille)으로 가자. 프랑스 혁명 때 무너진 바스티유 감옥(la Bastille)이 있었던 이곳은 현재 랜드마크이자 대중 광장의 역할을 하고 있다.
2일자(저녁): 시간이 너무 늦기 전에 바스티유 광장에서 지하철을 타고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공동묘지, 페르 라셰즈 묘지(Père Lachaise Cemetery)로 향하자. 이 아름다운 지상 묘지는 오스카 와일드, 짐 모리슨, 에디트 피아프 등 파리 출신 또는 파리 출신이 아닌 수많은 유명인의 마지막 안식처이다. 약간 음울한 분위기를 풍기기는 하지만 따로 시간을 내서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보고 싶은 유명인의 묘비를 잘 찾으려면 입장하기 전에 지도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묘지 탐방이 끝난 후에는 호텔에 돌아가기 전에 훌륭한 맛과 푸짐한 양, 저렴한 맥주로 유명한 오따블스주 뻬흐 라쉐스(Aux Tables du Père Lachaise)에서 저녁식사를 하자.
역사 마니아의 꿈이 이루어지는 여행: 파리 3일 여행계획 – 3일차
3일차(오전): 아침식사를 간단히 하고 카타콩브(Catacombs of Paris, 파리 지하납골당)로 가서 수백만 명의 백골 유해가 줄지어 있는 소름 끼치는 굴의 이곳저곳을 둘러본 다음, 한때는 왕과 왕비만을 위한 정원이었지만 지금은 대중에게 공개된 뤽상부르 공원(Luxembourg Gardens)으로 향하자.
3일차(오후): 오페라의 유령의 배경이 된 유명 오페라 하우스, 오페라 가르니에(Palais Garnier, 팔레 가르니에)를 둘러보자. 대공연장 천장에 있는 프랑스 화가 샤갈이 그린 아름다운 작품을 감상하는 것도 잊지 말자. 운이 좋다면, 또는 미리 계획했다면, 이 아름다운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리는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도 있다. 공연 티켓은 매진되는 일이 잦지만 그런 경우에도 이른 오후까지 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3일차(저녁): 오페라 하우스의 화려함을 감상한 후에는 밤 11시까지 여는 에투알 개선문(Arc de Triomphe)으로 향하자. 개선문 주변을 도는 차들을 피해 안전하게 이동하려면 보행자용 지하도를 이용하면 된다. 에투알 개선문은 프랑스를 위해 목숨을 바친 전사들을 추모하는 아름다운 기념물이다. 원한다면 개선문 정상에 올라 주변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에투알 개선문 관광이 끝나면 버스트로놈 파리(Bustronome Paris) 레스토랑에서 이 지역 평균 물가에 훨씬 못 미치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프랑스 음식을 즐겨보자.
파리 3일 여행 시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
파리에서는 지하철(메트로)을 타는 것이 단연 최고의 이동 방법이지만 지하철을 타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처음 타는 파리 지하철이 낯설고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몇 번만 타보면 파리에서 지하철이 얼마나 편리한 교통수단인지 깨닫게 될 것이다. 3일간의 파리 여행 중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기대할 수 있는 점과 준비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소개한다.
환승 경로를 미리 계획하고 내려야 할 역에 유의하자! 미리 환승 지도를 확인하여 어느 역에서 출발해서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숙지하자. 지하철은 물론 버스를 탈 때도 경로를 미리 계획해두는 것이 좋다. 지하철의 모든 역은 알아보기 쉽게 표시가 되어 있다( 파리 의 버스 노선도 마찬가지로 비교적 알기 쉽게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다른 곳에 내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미리 환승 지도를 확인하여 어느 역에서 출발해서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숙지하자. 지하철은 물론 버스를 탈 때도 경로를 미리 계획해두는 것이 좋다. 지하철의 모든 역은 알아보기 쉽게 표시가 되어 있다( 의 버스 노선도 마찬가지로 비교적 알기 쉽게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다른 곳에 내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티켓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지하철과 버스를 탈 때는 반드시 유효한 티켓을 소지하도록 하자. 유효한 티켓을 소지하지 않고 승차했다가 걸리면 벌금을 내야 할 수도 있다.
지하철과 버스를 탈 때는 반드시 유효한 티켓을 소지하도록 하자. 유효한 티켓을 소지하지 않고 승차했다가 걸리면 벌금을 내야 할 수도 있다. 파리 무제한 교통이용권(Paris Visite Travel Pass)이 내게 적합한지 잘 판단하자. 무제한 교통이용권이 있으면 지하철, 버스, RER(지역별 급행열차)을 정해진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환승을 자주 할 계획이라면 무제한 교통이용권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교통비를 약간 절약할 수 있고 파리 여행 중에 여러 번 티켓을 사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주기 때문이다.
무제한 교통이용권이 있으면 지하철, 버스, RER(지역별 급행열차)을 정해진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환승을 자주 할 계획이라면 무제한 교통이용권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교통비를 약간 절약할 수 있고 여행 중에 여러 번 티켓을 사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주기 때문이다. 이동할 때는 약간의 여유 시간을 두자. 지하철이나 파리 의 다른 대중교통수단을 처음 이용한다면 여유 시간을 두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투어를 예약했거나 해서 특정 목적지에 정해진 시간까지 가야 한다면 일찍 출발하자. 늦게 도착해서 시간 약속을 어기는 것보다는 일찍 도착하는 것이 항상 낫다.
지하철이나 의 다른 대중교통수단을 처음 이용한다면 여유 시간을 두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투어를 예약했거나 해서 특정 목적지에 정해진 시간까지 가야 한다면 일찍 출발하자. 늦게 도착해서 시간 약속을 어기는 것보다는 일찍 도착하는 것이 항상 낫다. 소지품을 잘 챙기고 귀중품을 소지하지 말자! 파리의 소매치기들은 부지런해서 3일간의 파리 여행을 한순간에 악몽으로 바꿔 놓을 수도 있다. 필요한 것만 챙기고 나머지 짐은 호텔에(가능하면 금고 안에) 두고 나오도록 하자.
파리 3일 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교통수단
파리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기는 하지만 기차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교통수단도 많다. 파리 전역을 운행하는 택시는 찾기 쉽고 이용이 간편하다. 3일 내내 택시를 이용하면 교통비가 많이 들 수도 있지만, 복잡한 대중교통 환승을 거치지 않고 관광 명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항상 공식 택시만 이용하고 출발하기 전에 목적지까지의 택시 요금을 확인하도록 하자. 교통비를 절감하려면 목적지까지 택시를 타고 갔다가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다.
지하철이나 택시 외에 다른 교통수단으로는 버스가 있다. 파리의 버스 노선은 환상적이다. 처음에는 약간 헷갈릴 수 있지만, 파리에서 버스를 타고 갈 수 없는 곳은 거의 없다. 버스는 특히 출퇴근 시간에는 많이 붐비므로 이동 경로를 미리 계획해서 내릴 역을 숙지해두는 것이 좋다.
파리에서 승차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우버(Uber), 리프트(Lyft)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택시 이용이 여의치 않거나 다른 사람과 합승을 하고 싶다면 승차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일부 승차 공유 서비스는 요금 절약을 위해 같은 지역에 있는 다른 이용자와 연결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3일 동안 렌터카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차량 렌트는 편의성이 오히려 떨어질 수도 있다. 파리의 교통은 매우 혼잡하므로 목적지까지 가는 길을 정확하게 알지 않는 이상 혼란스러울 수 있다. 파리에는 보행자 전용구역이 많기 때문에 운전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나을 수 있다.
목적지에 도착해서 관광을 마친 다음에는 (호텔이 너무 멀지 않다면) 차를 타기보다는 걸어서 숙소로 돌아갈 것을 추천한다. 파리는 천천히 음미해야 매력적인 도시이며 산책하기에 참 좋은 곳이기 때문이다. 도시 이곳저곳을 누비면서 때로는 길을 잃어 보기도 하고 센강을 따라 걷다가 우연히 마주치는 풍경을 즐겨보자. 홀로 나선 산책길에 어떤 신나는 일이 생길지 모른다! 또 투숙하는 호텔에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명심하자. 그 도시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항상 현지인들이므로 망설이지 말고 직원에게 그 지역에서 가볼 만 한 곳을 물어보자.
파리 여정에서 완벽한 3 일을 찾고 계십니까? 글쎄,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얻었다.
도시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면 파리에서 3 일 동안 최고의 사이트를 방문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계획을 돕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사랑의 도시에서 당신의 3 일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돕기 위해이 파리 일정을 구성했습니다.
파리 여행 일정의 완벽한 3 일
목차
파리에서의 3 일
제 1 일-파리 여정 1. 일 드 라 인용 2. 노트르담 2019 년 4 월 16 일 비극적 인 화재로 인해 노트르담은 더 이상 문을 열지 않습니다. 이 섹션은 다시 열릴 때를 위해 가이드에 남겨 둘 것입니다! 3. Musée d’ Orsay 4. 레 자르 댕 뒤 룩셈부르크 5. 지하 묘지 6. 몽 파르 나스
제 2 일-파리 여정 7. 에펠 탑 8. 루브르 박물관 9. 콩코르 드 광장 및 샹젤리제 광장 10. 개선문
제 3 일-파리 여정 11. 페레 라차 즈 묘지 12. 몽마르트르 13. 사 크레 eur 르
파리 여정 자료: 가기 전에 파리 행 항공권 파리에서 머무를 곳 파리에서 우리의 # 1 돈 절약 팁 파리 둘러보기 추천 독서 파리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시기
파리에서의 3 일
파리 자체는 압도적 인 도시가 될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으므로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모든 아이디어를 활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일정을 종합 할 때 우리는 당신에게 도시의 최고를보고 발에서 벗어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Skip the Line 티켓과 쉽게 접근 할 수있는 대중 교통을 이용하면 단 3 일 만에 파리의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 몽마르트르의 예산과 매력의 균형이 매우 뛰어 나기 때문에 스스로를 기반으로합니다.
좀 더 중심적인 지역을 찾고 있다면 아래의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파리에서 머무를 곳-최고의 이웃을위한 가이드
제 1 일-파리 여정
다음은 대화 형지도 (다른 창에서 열려면 클릭하면됩니다)는 어떤 종류의 거리를 포함하고 있는지, 그리고 모든 것이 서로 관련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화식지도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파리 여행 일정에서 3 일을 더 쉽게 계획 할 수 있습니다.
1. 일 드 라 인용
Ile De La Cite보다 파리에서 3 일을 시작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파리의 역사적 중심지이며 노트르담과 생 샤펠의 고향입니다.
돌아 다니는 가장 좋은 방법은 Hop on Hop Off 버스입니다. 구매 한 경우 파리 패스 하루 동안 포함됩니다. 당신이 없다면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1 ~ 3 일이지나갑니다.
에서 시작 퐁네프 다리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 중 하나이며 노트르담에 도착할 때까지 세느 강을 따라 산책하십시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강 중 하나입니다.
스테인드 글라스의 인상적인 전시물이있는 생 샤펠 (Sainte-Chapelle)을 지나갈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핵심이라면, 노트르담 (Notre Dame)으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하철 정류장: 퐁네프 지하철 7 호선
맨 위로
2. 노트르담
2019 년 4 월 16 일 비극적 인 화재로 인해 노트르담은 더 이상 문을 열지 않습니다. 이 섹션은 다시 열릴 때를 위해 가이드에 남겨 둘 것입니다!
올드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노트르담은 파리에있을 때 꼭 봐야 할 곳입니다. 대성당은 13 세기에서 15 세기 사이에 지어졌다.
노트르담 입장은 무료입니다, 그것은 아침에 덜 바쁘지만 보안에 대한 긴 줄이 여전히있을 수 있습니다.
노틀담의 뒷면으로 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침에는 빛이 크고 주변에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도시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하는 대성당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지만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파리 패스에 포함).
당신이 줄을 서거나 그날 함께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당신이 미리 시간을 예약 할 수있게하는 “Jefile”앱을 다운로드 할 것을 제안합니다.
Apple App Store 및 Android 기기 용 Google Play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7시 30 분에 예약이 시작되므로 아침 식사를하는 동안 시간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연중 무휴 오전 8 시부 터 오후 6시 45 분 (토요일 및 일요일에는 오후 17:00).
매일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6 시까 지의 보물 (특별한 경우에는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음). 비용: 비어 있는 타워 이용: 10 유로, 파리 패스 무료 위치: Notre-Dame 4th Arondissment6 parvis Jean-Paul II-75004 파리 지하철 정류장: 인용 선 4
맨 위로
3. Musée d’ Orsay
노트르담을 떠날 때 대성당을 다시 한 번 멈추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전적인 전망이며 사진 가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30 분 동안 Musée d’ Orsay로 걸어 가면 책 애호가 천국으로 이동합니다.
유명한 세느 강의 왼쪽 은행에는 1900 년대 초반부터 거래를 시작한 서점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매우 “파리”입니다.
이제 우리는 자체 선언 된 비 박물관 팬입니다. 보통, 우리는 그것들이 약간 지루하고 흥미롭지 않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Musée d’ Orsay를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지금까지 내가 본 최고의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상파 예술품을 소장하고 있으며 오래된 기차역에 보관되어 있으므로 디자인이 아름답습니다.
Manet, Monet, Degas 또는 다른 인상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기서 최고의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박물관이 어떻게 세워 졌는지 절대적으로 좋아했으며 박물관 팬이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박물관 입장에는 입장료가 있지만 파리 패스가 있으면 포함됩니다.
** 팁 ** 박물관은 매월 첫째 일요일 무료이며 월요일 휴무입니다.
시간: 월요일 휴무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6 시까 지 영업합니다. 목요일 오후 9시 45 분까지. 비용: 박물관 티켓 + 전시회: € 14 위치: 7 구-1007 rue de la Légion d’ Honneur-75007 파리 지하철 정류장: 솔 페리 노, 그린 라인 12
맨 위로
4. 레 자르 댕 뒤 룩셈부르크
Musée d’ Orsay를 떠난 후 카타콤바와 몽 파르 나스로 갈 수 있습니다.
걷기를 좋아하고 약간 eck 한 사람들을 위해 바게트와 치즈를 들고 Jardins du Luxembourg의 남쪽 잔디밭에서 오후 소풍을 즐기십시오.
정원 자체는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1612 년 Queen Marie de Medici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25 헥타르에 걸쳐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땅입니다.
더 빨리 도착하려면 Musee D’ Orsay의 메트로를 타거나 Montparnasse에서 내리십시오. (파리 패스에는 메트로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날 Hop on Hop Off 버스가있는 경우 Catacombs 정류장 (여름 노선) 또는 Port Royal 정류장 (겨울 노선)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Hop on Hop off 버스는 오전 9시 30 분에서 오후 7시 사이에 운행됩니다.
그러면 카타콤에 가까워 질 것입니다. 카타콤은 오늘의 안건의 다음 정거장입니다.
Hop on Hop Off 버스에는 여름 및 겨울 노선도가 있습니다.
올바른 것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간: 오전 7시 30 분부터 오전 8시 15 분까지, 계절에 따라 오후 4시 30 분부터 오후 9시 30 분까지 문을 닫습니다. 비용: 비어 있는 위치: 6 구-Rue de Vaugirard-75006 파리 지하철 정류장: 노란 선 10과 자주색 선 4에있는 Odean.
맨 위로
5. 지하 묘지
당신이 작은 모험을 좋아하고 파리의 지하 묘지보다 조금 짜증나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면. 지난 18 세기에 파리의 오버런 묘지의 뼈를 수용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거칠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들이 깔끔하게 쌓여서 제시되는 방식은 마치 마치 인간의 뼈가 아닌 예술품과 같습니다. “파리의 모든 것이 예술처럼 보인다”고 말하는 것처럼.
우리는 복용을 제안합니다 카타콤 브 투어 파리의이 부분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타콤바에서 우리 시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읽으려면 확인하십시오.파리의 지하 묘지-지하 미로 여행
시간: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 시부 터 오후 8시 30 분. 월요일 휴무 비용: 13 유로 위치: 14 번가 1 번가 대령 Henri Rol-Tanguy-75014 파리 지하철 정류장: Denfert Rochereau 정류장, Green Line 6 및 Purple line 4
맨 위로
6. 몽 파르 나스
저녁 관광을 마치려면 몽 파르 나스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파리 최고의 전망 중 하나이며 일몰시 훨씬 더 인상적입니다.
타워를 56 층의 전망대로 향하십시오. 그것은 두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더 낮은 층은 완전히 유리되어 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나 추운 날이면서도 여전히 도시를 잘 볼 수 있다면 좋습니다. 그러나 테라스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유리 패널이 있지만 카메라 렌즈를 통과 할 수있는 개구부가 몇 개 있습니다.
반사없는 샷에 적합합니다. 우리의 모든 사진 친구들에게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파리에서 큰 보너스 인 삼각대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라틴 쿼터로 가서 Prix Fixe Meal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 지역은 도보로 20 분 거리에 있으며 수많은 매력과 멋진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시간: 여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11시 30 분. 겨울: 일요일 ~ 목요일 오전 9시 30 분 ~ 오후 10시 30 분, 금요일, 토요일과 공휴일 전날 오전 9시 30 분 ~ 오후 11시 비용: 성인: € 18; 학생: € 15; 어린이 (4-11 세): € 9.50. 주간 및 야간 티켓 (48 시간 내에 2 회 방문 가능): € 23 / 성인; € 20 / 학생; € 16 / 어린이. 위치: 15 구-Rue de l’ Arrivée-75015 파리 지하철 정류장: 몽 파르 나스-비엔 베뉴
맨 위로
단 $ 1.99에이 여정을 가져 가십시오!
제 2 일-파리 여정
파리의 둘째 날에는 도시의 상징적 인 랜드 마크를 방문합니다. 이들은 파리와 관련된 모든 장소입니다.
대화식지도를 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이 파리의 “클래식”이므로 카메라를 준비하십시오!
7. 에펠 탑
가장 유명한 랜드 마크를 보지 않으면 파리를 방문 할 수 없습니다. 탑 중앙을 바라 보거나 Trocadéro Gardens 또는 Champs de Mars에서 전망을 보는 것만 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에펠 탑을 올라가고 싶다면 (파리에서 처음이라면 추천합니다) 미리 티켓을 예약하십시오.
꼭대기에서 보는 경치는 놀랍고 도시가 어떻게 배치되어 있는지에 대한 큰 감각을줍니다.
여기의 줄은 매우 길어질 수 있으며 미리 구입하면 그 줄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당신은 그들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또는 더 찾아 여기서 회선 옵션을 건너 뛰십시오. 오전 9시 30 분에 첫 번째 시간대에 예약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핫 팁 * 에펠 탑을 올라가는 투어를 예약하면 자동으로 긴 줄을 건너 뜁니다.
더 비싸지 만, 시간이 오래 걸리면 모든 페니의 가치가 있습니다.
정확히 몇 계단을 오르는 것을 신경 쓰지 않으면 일어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삐걱 거리는 느낌이들 경우, 2 층 y 계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싸고 계단에 대한 긴 줄이 거의 없습니다.
단점은 미리 예약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일 타워의 바닥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정상 액세스 권한이 매진 된 경우 좋은 옵션입니다.
시간: 리프트 이용: 매일 9.30am-11.45pm (7 월 -8 월 오전 9시 -12: 15am); 마지막 입장 1 시간 45 분 전에 닫습니다. 계단 이용: 매일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6시 30 분 (7 월 -8 월 오전 9시 -12시 45 분); 마감 45 분 전 마지막 입장. 비용: 2 층 리프트: € 16.30 2 층 계단: € 1o.20, 상단 엘리베이터: € 25.50, 계단 = 상단 엘리베이터: € 19.40 위치: Arrondissement 5 번가 아나 톨레 프랑스-샹드 마르-75007 파리 지하철 정류장: Bir-Hakeim stop Line Green 6
맨 위로
8. 루브르 박물관
에펠 탑에서 멋진 아침을 보낸 후 파리에서 두 번째로 인기있는 랜드 마크인 루브르 박물관으로 향합니다. 우리는 원래 3 일 파리 여정에서이 행사를 그만 두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마지막 방문 후, 우리는 단지 몇 시간 안에 박물관의 하이라이트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박물관 사람들이 아니지만 루브르 박물관은 또 다른 예외입니다. 그것은 박물관 그 이상이며 예술을 통한 역사를 통한 여행입니다.
여기 밀로의 비너스와 모나리자에서 큐피드 키스가 부활 한 프시케에 이르기까지 유명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예술 애호가라면 여기서 며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미술관이기 때문에 바쁘다. 그래서 우리는 얻을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파리 패스 또는 박물관 패스 티켓 라인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특히 성수기에는 큰 보너스입니다.
맨 위로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지만 그 줄은 종종 훨씬 짧습니다.
Pei가 I.M. Pei에 의해 지어졌으며 루브르 박물관의 원래 건축 양식에 큰 칭찬을하기 때문에 Glass Pyramid (현관이기도 함)는 모든 각도에서 외부를 감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람이 거의없는 사진의 경우 나중에 밤에 돌아옵니다. 장면은 다른 느낌을 주며 거의 사람이 없습니다.
시간: 월요일, 목요일, 토요일 및 일요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5시 45 분.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9시 45 분 비용: €17 위치: 첫 번째 구 Pyramide du Louvre-75001 Paris 지하철 정류장: 팔레 루아얄-Musée du Louvre, Yellow Line 1, Pink line 7.
맨 위로
9. 콩코르 드 광장 및 샹젤리제 광장
샹젤리제를 향해 북서쪽으로 루브르 박물관 머리를 경험 한 후 몇 시간.
ile 르리 정원에서 출발하여 콩코르 드 광장 (Place de la Concorde)에서 끝나는이 산책은 파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을 안내하며 프랑스 역사가 깊숙한 곳에서 끝납니다.
콩코르 드 광장은 1772 년에 만들어졌으며 프랑스 혁명 동안 처형 장소로 지정되었다.
여기 단두대에 머리를 잃은 유명한 사람들은 Louis XVI와 Marie-Antoinette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그것은 3300 년 된 Luxor Obelisk에 의해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1836 년에 세워졌습니다.
맨 위로
Jardins Des Champs D’ Elysees를 따라 북서쪽으로 계속 진행하여 바쁜 원형 교차로 (여기서는 교통 체증이 심하다)를 건너 Champs D’ Elysees에 도착하십시오.
콩코르 드 광장 (Place de la Concorde)의 메트로에서 시간 이동을 줄이고 조지 V (George V)에서 내리려면 비교적 긴 도보 거리입니다.
이것은 샹젤리제 중간에 당신을 넣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거리 일 것입니다.
넓은 차선에 부티크와 비스트로가 줄 지어 있으며, 거리 공연자들은대로의 보도에서 빛납니다. 잊지 못할 산책입니다.
길거리 식당가에있는 상점들과 카페들을 방문해보세요.
위치: 콩코르 드 광장 8 구-75008 파리 지하철 정류장: 콩코드 스톱 옐로우 라인 1, 퍼플 라인 8, 그린 라인 12. 샹젤리제: George V stop 옐로우 라인 1
맨 위로
10. 개선문
샹젤리제 끝에는 유명한 개선문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투르 드 프랑스의 결승선을 나타내는 텔레비전에서 매년 이것을 본다.
개선문 (Arc Du Triomphe)을 향해 걸어 가면 내부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원형 교차로를 볼 수 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군인과 경이로움 과이 인상적인 기념물의 위대함을 존중하십시오.
나는 도시의 또 다른 멋진 전망을 위해 아크 꼭대기로 올라갈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맨 위로
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원형 교차로에서 뻗어 있으며 당신은 Eifell Tower의 놀라운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리 패스가 있으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줄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참고: 길을 건너려면 지하도 중 하나를 사용해야합니다. 교통이 미쳤다.
또한, 개선문의 멋진 전망을 찾고 있다면 Avenue de la Grande Armee의 호 북서쪽 횡단 보도로 향하십시오. 중간에 멈춰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시간: 4 월 1 일 ~ 9 월 30 일: 오전 10시 ~ 오후 11시 10 월 1 일 ~ 3 월 31 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30 분 비용: €12 위치: 8 구 상점가 샤를 드골-75008 파리 지하철 정류장: 샤를 드골-에투 알 스톱 라인 1, 2, 6
맨 위로
제 3 일-파리 여정
파리에서 3 일간의 마지막 날 여정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묘지 중 하나와 도시의 예술가 센터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메인 센터에서 약간 떨어져 있지만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1. 페레 라차 즈 묘지
20 구에 위치한 Père Lachaise Cemetery는 80 만 명의 영혼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모가있는 곳입니다.
문의 Jim Morrison, Chopin, Moliere, Edith Piaf, Rossini 및 Oscar Wilde가 모두 여기에 묻혀 있습니다. 이것이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묘지 인 이유가 있습니다!
Cimetiere Pere la Chaise의 유명한 거주자에 관심이 없더라도이 죽은 자 박물관에서 전시 된 작품을 여전히 방문하고 경외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묘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제안합니다. 가이드 투어 예약 파리의이 지역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맨 위로
팁: 자신에게지도를 제공하십시오.
Avenue Principal의 정문으로 묘지에서 하나를 얻거나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시간: 11 월 ~ 3 월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시 ~ 오후 5시 30 분, 토요일 오전 8시 30 분 ~ 오후 5시 30 분, 일요일 및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 분 3 월 중순 ~ 10 월: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8시 30 분 ~ 오후 6시, 일요일과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비용: 비어 있는 위치: 20 Arondissment 8 Boulevard de Ménilmontant-75020 파리 지하철 정류장: 페레 라차 즈 1 호선 및 2 호선
맨 위로
12. 몽마르트르
지하철을 타고 몽마르트르 지역으로 향하십시오. 이것은 18 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머무를뿐만 아니라 오후를 보내기도합니다.
Place du Tertre에서 여유롭게 점심 식사를하면서 오후를 시작하고 매일 공연하는 모든 예술가들에게 감탄하십시오.
점심 식사 후 몽마르트르 거리를 걸어 다니며 달리, 피카소, 르누아르가 살면서 일한 곳을보십시오.
몽마르뜨 (Montmartre) 또는 달리 박물관 (Dali Museum)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13. 사 크레 eur 르
그러나이 지역을 떠나기 전에 반드시 Sacre Coeur로 가야합니다.
파리에서 가장 높은 지점에 위치한이 성당은 꼭보아야합니다. 마치 파리 전체를 볼 수있는 것처럼 느끼는 계단에 서 있습니다. 더 높은 시야를 원한다면 300 계단을 올라가 돔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소액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보기는 훌륭하다. 대성당 계단에서 일몰을 본 후 몽마르트르 지역에서 저녁 식사를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하거나 좀 더 대담한 것을 찾고 있다면 물랑 루즈 (Moulin Rouge)에서 공연을하세요.
사 크레 시간: 성당은 매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10시 30 분까지 운영됩니다 (방문객은 오후 10시 15 분에 마지막 입장). 돔 (공회당 왼쪽에서 오실 경우): 5 월에서 9 월까지 오전 8시 30 분부터 오후 8 시까 지; 10 월에서 4 월까지 오전 9시 -5시.
비용: 무료 입장 및 돔 이용 요금.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위치: 18 구-Parvis du Sacré-Coeur-35 rue du Chevalier de la Barre-75018 파리 지하철 정류장: 2 호선에 정차 한 다음 계단을 올라가거나 지하철 티켓과 같은 비용의 케이블카를 타고 파리 패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훌륭해!
믿거 나 말거나, 파리의 주요 관광 명소와 사이트를 3 일 만에 볼 수 있습니다.
경로를 잘 계획하고 필요한 경우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 짧은 시간 안에 많은 파리 최고의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파리는 대도시이지만 주요 관광지는 서로 매우 가깝습니다.
박물관을 방문하고 도시의 문화와 분위기를 즐기려면 3 일 이상이 필요하지만 하이라이트와 가장 유명한 장소를 보려면 할 수 있습니다.
카페인이 많이 필요하고 운 좋게도 파리에는 많은 양이 있습니다.
맨 위로
파리 여정 자료:
가기 전에
파리로 비행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저렴한 항공편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여행 보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그것없이 여행하지 않으며 단기 여행을 위해 세계 유목민을 추천합니다. 더 장기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Allianz Travel Insurance를 확인하십시오. 여행 보험의 가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데이터가 필요하십니까? KnowRoaming은 하루에 3.99 달러에 무제한 데이터 및 로밍을 제공합니다. 유성 독자는 코드 DDSave30으로 50 % 할인을받습니다. 여기에서 리뷰를 읽으십시오.
맨 위로
파리 행 항공권
아래에서 파리까지 얼마나 저렴한 지 확인하세요!
파리에서 머무를 곳
우리는 아래의 각 지역을 세분화하여 파리에서 머무를 곳에 대한 심층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게시물로 직접 이동하거나 각 게시물을 클릭하여 개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1 구
르 마레-4 구
라틴 쿼터-5 구
생 제르맹 데 프레-6 구-
에펠 탑-7 구
샹젤리제-8 구
몽마르트르-18 구
몽 파르 나스-Arrondissement
파리에서 우리의 # 1 돈 절약 팁
돈을 절약하고 모든 사이트를 볼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파리 패스.
2-6 일 동안 얻을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것들이 모두 포함됩니다.
60 개가 넘는 주요 명소 무료 입장
지하철 무료 여행
1 일 홉온, 홉 오프 버스 투어 티켓
6 개 언어로 된 안내서
퐁피두 센터, 개선문, 루브르 박물관 등과 같은 많은 명소로가는 줄을 건너 뛰십시오.
바투 파리지앵 리버 크루즈
와인 시음-오 샤토
짧은 시간 만 있으면 빠르게 돌아 다니면서 여러 곳에서 줄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파리 패스를 지금 예약하십시오!
파리 둘러보기
도시는 여행하기 쉽기 때문에 좋아하는 기념물이나 박물관 근처의 호텔을 선택하는 것에 너무 스트레스를주지 마십시오. 우리가 말했듯이, 우리는 몽마르트르에 기반을두고 있지만 도시 주변에는 다른 많은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우리는 파리에서 머무를 곳을 이웃별로 세분화했습니다.
메트로는 저렴하고 탐색하기 쉽습니다. 파리에 도착하면 쉽게 패스를 수령하고 여행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파리 패스를 선택하시면 메트로가 1 ~ 3 구역에서 포함됩니다!
1 ~ 3 구역의 5 일 패스는 € 37,50입니다.
추가 여행을 원한다면 1-5 구역에 대한 패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리, 교외 Orly / CDG 공항, 디즈니 랜드 및 베르사유 여행은 하루 24 유로에 시작합니다. 그것들을 당신의 집에도 배달 시키십시오.
선택한 지역에 따라 Paris Transport를 이용하면 메트로 노선, RER 노선 (RATP 및 SNCF), 일드 프랑스 버스 노선 (RATP 및 OPTILE)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트 버스, Allobus Roissy CDG, 여행자) 여행 및 에어 프랑스 네트워크, 트램 웨이 노선 및 몽마르트르 케이블카.
Hop on Hop off Bus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파리 패스를 타면 Hop on Hop off 버스가 1 일 동안 포함됩니다.
그 이상을 사용하거나 파리 패스에 대해 결정하고 싶다면 1 ~ 3 일이지나갑니다.
공항을 오가는 교통편: 개인 교통편 또는 셔틀 버스를 타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Uber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셔틀 버스 1 인당 약 2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개인 이동 약 $ 40의 수익이 발생하며 Uber는 최소 50 유로를 운영합니다.
맨 위로
추천 독서
외로운 행성 파리
릭 스티브 스 파리
움직일 수있는 잔치
파리의 자정
파리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시기
우리는 일년 내내 파리를 방문했으며 날씨에 대비하면 언제든지 도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리의 여름은 날씨에 대한 꿈이지만 혼잡하므로 선을 기대하십시오.
파리 여행 성수기는 6 월에서 8 월입니다.
날씨는 따뜻하고 화창하지만 성수기이므로 호텔에서 사람들이 많고 가격이 비쌉니다.
9 월 / 10 월은 여전히 파리를 방문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날씨가 좋으며 가격이 어깨 시즌에 들어감에 따라 조금 낮아집니다.
우리는 봄에 파리를 방문했으며 방문하는 것이 더 저렴하지만 비가 오므로 우산과 비옷을 포장하십시오.
봄과 겨울에 여행하는 경우 방수 신발을 잊지 마십시오
맨 위로
이 게시물을 즐겼습니까? Pinterest에 고정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맨 위로
더 읽기:
파리에서 머무를 곳-최고의 이웃을위한 가이드
파리 폐쇄, 박물관 및 관광 명소를 피해야 할 때
예산으로 파리를 방문하는 방법-숙박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20 가지 팁
파리에서해야 할 19 가지 무료
유럽 여행 중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많이 가는 도시가 파리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미 너무나 많은 정보가 있지만, 정말 중요한 엑기스만 딱! 뽑 아서 볼 수 있는 블로그 포스트을 찾기 힘들었어요. 여행자들이 하는 여행 일정이 다 달라서 참 일정표를 짜기 힘든데, 그래서 제가 여행 초보자들을 위해서 파리 여행 필수 코스를 가장 꼭! 해야하는 것부터 덜 중요한 것 까지 순서 대로 자세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마이 맵 사용 하는 방법
파리 에펠 탑
당연 파리 여행 필수 코스로 에펠탑을 가야하는 것 입니다. 너무 유명해서 따로 설명할 것이 없는 건축물이다. 1889년에 지어진 탑으로 파리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특히 에펠 탑을 올라 가는 것도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하지만, 파리 에펠 탑을 바라보고 사진을 찍는 것이야 말로 꼭 해봐야 한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에펠 탑 사진 찍기 좋은 곳 총 정리 + 전망대 예약하는 방법과 라이트 쇼 시간표
제가 전문 파리 스냅 작가와 같이 핫 스팟을 돌아다니면서 브이로그를 만들었는데, 에펠 탑 이쁘게 찍고 싶으시면 꼭 한번 보시고 가세요!
루브르 박물관 가기
파리 여행 필수 코스로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 해야합니다. 프랑스 파리의 중심가에 있는 국립 박물관 입니다. 과거 루브르 궁전을 개조해서 만든 박물관인데, 소장품의 수와 질면에서 최고로 손 뽑히는 박물관입니다. 그래서 파리 여행을 하면 꼭 가야하는 발물관을 하나 뽑으면 루브르 박물관 이리 겁니다. 그런데 하나의 문제는 어마어마한 줄을 서야 한다는 것입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루브르 박물관의 모나리자와 가장 가까운 입구와 줄을 짧게 서는 방법
위의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 자세히 적어 놓기는 했지만, 짧게 설명하자면 한국에서 파리에 오게 되면 시차 때문에 초 저녁에 졸리고 새벽에 자꾸 깨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는 김에 일찍 루브르 박물관에 오픈 시간 전에 가서 줄 안서고 박물관 구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게 하면 루브르 박물관 관람하는 시간을 늘리고 줄 서는 시간도 줄일 수 있는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루브르 박물관에서 꼭 봐야하는 주요 작품작과 동선을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정리해 놨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루브르 박물관에서 꼭 봐야하는 대표작과 동선 (+지도 포함)
마지막으로 처음 파리 여행을 가셔서 파리 뮤지엄 패스를 추천합니다. 물론 파리 카타콤 등과 같은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입장료는 포함 되어 있지 않지만, 루브르 박물관부터 오르세 미술관까지 60개가 넘는 박물관, 미술관과 기념비까지 하나의 가격으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파리 뮤지엄 패스 뽕도 뽑고 여유롭게 사용 하는 방법 (feat. 싸게 사는 방법)
튈르리 정원
루브르 박물관 가는 길에 있는 프랑스식 정원 입니다. 뭐 딱히 할 것은 없지만 루브르 박물관을 가는 길에 지나 가면서 인생의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르세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 다음으로 유명한 곳이다. 파리 여행 코스를 짤 때 2박 3일 보다 길게 있으면 루브르 박물관과 함께 오르세 미술관도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루브르 박물관과는 달리 19세기 인상파 작품이 많이 모여 있는 미술관이다. 빈센트 반 고흐 부터 폴 고갱까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작품들이 많고, 루브르 박물관처럼 대책 없이 크지 않아서 마음의 여유를 두고 즐길 수 있는 미술관이다.
개인적으로는 나는 루브르 박물관보다 오르세 미술관이 훨씬 재미 있었다. 루브르 박물관과 마찬가리로 주요 작품과 동선을 쫙 짜봤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오르세 미술관 작품 위치치 (지도 포함) + 5000원 싸게 사는 방법
개선문
파리 여행 필수 코스 까지는 아니지만, 시간이 된다면 개선문도 추천 합니다. 개선문은 전쟁에서 이긴 사람들을 기리기 위한 목적으로 세워진 엄청나게 큰 문이다. 개선문을 시작으로 해서 샹젤리제 거리까지 걸어 내려갈 만하다. 쇼핑의 거리로도 유명해서 명품부터 저렴한 브랜드까지 거의 다 살 수 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너무 심각하게 관광객이 많은데다가 약간 뭔가 촌스러운 느낌이 난다. 그리고 개선문 주의 교통이 정말 나쁘기 때문에 버스나 택시는 절대 타지마세요 (메르로를 타시기 바랍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파리 대중 교통의 종류와 어떤 상황에서 어떤 대중 교통을 사용 해야 할까?
그래서 나는 쇼핑을 한다면 방돔 광장으로 가서 쇼핑하는 것을 추천한다. 방돔 광장에도 쇼핑의 거리가 있고, 덜 관광객 스럽다.
몽마르뜨 언덕
몽마르뜨 언덕은 아마 사크레쾨르 성당 때문 보다 팔찌 사기단 때문에 더 유명한 파리 여행 필수 코스입니다. 사크레 쾨르 대성당은 언덕 꼭대기에 있어서 파리 어딜 가나 쉽게 볼 수 있는 성당이에요.
1870년 프랑스가 독일에게 패배하고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사기를 볻돋아주기 위해서 지었다고 합니다. 몽마르뜨 언덕 주의에도 이쁜 가게들과 식당도 많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 Le Coq Rico라는 곳을 갔는데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프랑스에서 꼭 먹어야하는 프랑스 전통 음식 종류와 파리에서 꼭 가야하는 맛집 리스트
노트르담 대 성당과 생 샤펠 성당
가슴 아프지만 작년 노트르담 대 성당의 불로 인해서 언제 다시 오픈 할지는 모르지만 다행이 이번에 노트르담 대 성당 바로 앞에 있는 생 샤펠 성당이 오픈해서 방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파리 여행 고수들에게만 알려주는 파리 여행 코스
안타깝게 제가 갔을 때는 오픈하지 않아서 그냥 노트르담 대 성당 앞 센느 강가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시는 것으로 만족 했습니다. 꼭 노트르담 대 성당 앞이 아니여도, 와인 한개 서서 센느 강에 앉아 술 마시는 것도 꼭 해 보면 재미 있는 경험인 것 같아요 (우리나 한강에서 마시는 것 처럼 말이죠).
몽쥬 약국
파리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한번쯤은 들어 봤을 몽쥬 약국. 화장품을 사용하시는 분들 이라면 파리 여행 필수 코스입니다. 몽쥬 약국에서 사면 시중에서 사는 것 보다 30 – 40%가 싸다고 합니다. 그리고 텍스 리펀까지 15% 받을 수 있으니 정말 비싼 화장품을 싸게 살 수 있는 훌륭한 약국입니다.
퐁피두 센터
마지막으로 가야하는 파리 여행 필수 코스는 퐁피듀 센터 입니다. 루브르 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은 역사가 깊은 작품들을 가기고 있다면, 퐁피두 센터는 현대 미술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파리 여행 가기 전에 꼭 알아두면 좋을 꿀팁 총 정리
파리와 안 어울리는 건축물이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지탄을 받은 건물인데 처음에 5000명 정도의 관광객이 오지 않을 까 예상 했는데 너무 이상한 건축물이라서 그런지 하루 평균 23,000명이 올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술관입니다.
그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 뿐 아니라 매달 추첨을 통해서 경품도 증정하고 있는데 시간이 되신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에 추가하시면 달마다 공지 해 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