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More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제하의 한겨레 6.12일자 기사에 대한 입장 상세보기|보도자료 | 외교부
Article author: www.mofa.go.kr
Reviews from users: 8062 Ratings
Top rated: 4.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제하의 한겨레 6.12일자 기사에 대한 입장 상세보기|보도자료 | 외교부 보 도 참 고 자 료. 문의전화 :2100-8118 (한.미 FTA기획단) 발표일시 : 2006.6.12. 제목 :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및 “한-미 FTA 첫반추부터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제하의 한겨레 6.12일자 기사에 대한 입장 상세보기|보도자료 | 외교부 보 도 참 고 자 료. 문의전화 :2100-8118 (한.미 FTA기획단) 발표일시 : 2006.6.12. 제목 :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및 “한-미 FTA 첫반추부터 … 외교부,외교부,여권,비자,재외공관외교부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Table of Contents:
보도자료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제하의 한겨레 612일자 기사에 대한 입장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제하의 한겨레 6.12일자 기사에 대한 입장 상세보기|보도자료 | 외교부
Read More
미국에서 한국 나갈 때 항상 사가는 귀국선물 추천!! 여러분들은 어떤거 사가세요? | K블로그 | 케이타운 일번가
Article author: www.ktown1st.com
Reviews from users: 42592 Ratings
Top rated: 3.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에서 한국 나갈 때 항상 사가는 귀국선물 추천!! 여러분들은 어떤거 사가세요? | K블로그 | 케이타운 일번가 개인적으로 한국분들이 미국사람들보다 취향이 더 고급스러워서 제가 가장 흔하게 주는 선물은 영양제와 초콜렛이에요. 인기 많았던 제품들은1.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에서 한국 나갈 때 항상 사가는 귀국선물 추천!! 여러분들은 어떤거 사가세요? | K블로그 | 케이타운 일번가 개인적으로 한국분들이 미국사람들보다 취향이 더 고급스러워서 제가 가장 흔하게 주는 선물은 영양제와 초콜렛이에요. 인기 많았던 제품들은1. 한인타운, 한타, 케이타운, 케이 타운, 케이타운 일번가, 코리아타운, 코리아 타운, 한인 타운, 한인 커뮤니티, la 한인타운, sf 한인타운, ny 한인타운, dc 한인타운, seattle 한인타운, 미주 한인, 미국생활, 미국 생활 정보, 로컬소식, korean american, koreatown, korea-town, ktown, k town, k-town, ktown1st, ktown-1st, ktown1st.com, news, newspaper, media, 한인, 구인, 구직, 렌트, 부동산, 자동차, 사고팔기, 중고장터, 맛집, 업소록, 블로그, 지식톡, 커뮤니티https://www.youtube.com/watch?v=KMLZyDbN78c&t=44s방학과 연말을 껴서 많은 분들이 한국을 나가시고 여행도 가시는데, 제가 한국에 나갈 때 마다 사가는 선물들을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한국분들이 미국사람들보다 취향이 더 고급스러워서 제가 가장 흔하게 주는 선물은 영양제와 초콜렛이에요. 인기 많았던 제품들은1. 지인들: 정확한 사이즈를 알 경우 부탁하는 선물들 (옷, 향수, 신발 등등)2. 가족, 어른들: 영양제 (종합비타민 보다 특정한 성분위주, 특히 오메가3, 글루코사민, Green lipped mussel 등의 관절위주의 제품이 인기가 많았어요! Move free 제품도 인기가 많았어요) 3. 여자친구들: 드럭스토어 화장품 (메이블린 마스카라 등등, 비싼 화장품들은 한국이나 미국이나 크게 차이가 없고 파운데이션이나 립스틱 같은 제품은 색깔이 맞지 않으면 곤란해하는 경우가 많아서 마스카라나 Lipbalm 위주로 사가는게 더 안전하고 좋아했던 것 같아요) 4. 남자친구들: 카드지갑, 벨트 (아울렛 쇼핑) 5. Victoria Secret Body Mist6.. 무난하게 주기 편한 선물: Ivy League 같은 학교 Goods 7. 가방: Anthropologie 가방들 (Sale 제품들 중에 디자인도 예쁘도 가격도 괜찮은 제품들이 많아요) 8. 단체: 오레오 한정판, Icebreakers, Altoids mint 8. 초콜렛: Trader Joe’s (Almond butter cup, Butterscotch Bits Bar, Espresso Pillow Box) 9. Compartes Chocolate: 맛은 물론이고 packaging 도 너무 예뻐요. 인터넷 배송구매 가능합니다.
Table of Contents:
미국에서 한국 나갈 때 항상 사가는 귀국선물 추천!! 여러분들은 어떤거 사가세요? | K블로그 | 케이타운 일번가
Read More
미국여행 선물 TOP 15/ 홀푸드 추천템/ 트레이더조 추천템/ 알디 추천템/ 미국여행 추천템/ 미국여행 갔을 때 꼭 사야 하는 15가지 추천템
Article author: eunbyeolesther.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620 Ratings
Top rated: 3.2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여행 선물 TOP 15/ 홀푸드 추천템/ 트레이더조 추천템/ 알디 추천템/ 미국여행 추천템/ 미국여행 갔을 때 꼭 사야 하는 15가지 추천템 미국 매사추세츠에서 한 학기를 마치고 드디어 여름방학이 왔어요! 학기도 끝났고, 살짝 지났지만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선물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여행 선물 TOP 15/ 홀푸드 추천템/ 트레이더조 추천템/ 알디 추천템/ 미국여행 추천템/ 미국여행 갔을 때 꼭 사야 하는 15가지 추천템 미국 매사추세츠에서 한 학기를 마치고 드디어 여름방학이 왔어요! 학기도 끝났고, 살짝 지났지만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선물 … 미국 매사추세츠에서 한 학기를 마치고 드디어 여름방학이 왔어요! 학기도 끝났고, 살짝 지났지만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선물을 보내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선물들에는 유명템도 있고,..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5
공지사항
최근글
인기글
최근댓글
태그
전체 방문자
티스토리툴바
미국여행 선물 TOP 15/ 홀푸드 추천템/ 트레이더조 추천템/ 알디 추천템/ 미국여행 추천템/ 미국여행 갔을 때 꼭 사야 하는 15가지 추천템
Read More
미씨쿠폰 게시판
Article author: www.missycoupons.com
Reviews from users: 19914 Ratings
Top rated: 4.0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씨쿠폰 게시판 한국귀국 선물로 남자 어른 폴로 티 (Ralph Lauren Polo) 선물 하려는데요 … |10/03/2020|한국선물. 질문. 한국 쇼핑몰에서 미국 크레딧 카드로 결제 할수 있나요?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씨쿠폰 게시판 한국귀국 선물로 남자 어른 폴로 티 (Ralph Lauren Polo) 선물 하려는데요 … |10/03/2020|한국선물. 질문. 한국 쇼핑몰에서 미국 크레딧 카드로 결제 할수 있나요?
Table of Contents:
미씨쿠폰 게시판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999+ tips for you.
미국에서 한국갈때 사갈 선물 추천 TOP4
반응형
한국 갈 때 사갈 제품 추천 리스트
개인적으로 해외 살면서 많은 선물을 사 갔지만 받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머리가 아플 때가 많습니다!
그중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주기 좋았던 선물 Top 5를 뽑아 보았습니다.
미국에서 한국 갈 때 무슨 선물 사갈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스텀프 타운 커피(Stumptown Coffee)
첫 번째 추천 제품은 미국 3대 커피 중 하나인 ‘스텀프 타운 커피(Stumptown Coffee)입니다. 미국 서부 포틀랜드에서 1999년에 오픈하였으며 최고급 원두와 커피로 많은 커피 마니아들이 애정 하는 곳으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포틀랜드에 있는 스텀프 타운 1호점과 다운타운점이 커피 마니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지점이어서 항상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다가 커피를 구매한다고 합니다. 워낙 유명해서 아마존이나 홀푸드와 같은 매장에서도 손쉽게 원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 찾아보니 12 ounce bag 하나에 $14.40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으로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맛을 편리하게 보실 수 있게 링크 밑에다가 걸어드릴게요!
2. 트레이더조 시즈닝 제품(Trader Joe’s)
제가 정말 애정하는 트레이더조(Trader Joe’s) 시즈닝 제품 중 2개 정도 추천해보겠습니다.
2-1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세사미(Everything but the Bagel Sesame)
워낙 유명한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세사미(everything but the Bagel Sesame)’가 가장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예요. 참깨와 흰 깨, 건조된 마늘, 양파 씨 솔트와 양귀비 씨 등이 잘개 들어가 있는 시즈닝이어서 어떤 음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 저같은 경우는 아보카도 토스트에다가 계란을 올리고 이 시즈닝을 뿌려먹는 걸 좋아합니다!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와 빵 등에 뿌려먹어도 좋아요!
2-2 어니언 솔트(Onion Salt)
‘어니언 솔트(Onion Salt)’ 미국에 사는 한국인들은 한 번쯤 사보셨을만한 어니언 솔트입니다. 양파, 파, 마늘 소금과 말린 부츠 등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스테이크처럼 육류나 생선에 뿌려도 되고 볶음밥을 할 때도 소금 대신 뿌려도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계란볶음밥 할 때 주로 많이 사용합니다. 일반 소금보다 맛이 강하지 않아서 볶음밥할때 쓰기 좋았어요! 어제 한통 다 써서 다시 사러 가야겠어요~
3. 핍스 마시멜로 (Peeps)
해외에서만 구입 가능한 마시멜로를 사 가면 더 좋아하겠죠? 제가 요새 엄청 좋아하는 마시멜로우 간식인 핍스 마시멜로(Peeps)를 강력 추천합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물론 너무 많이 드시면 물리겠지만 그래도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처음 알게 된 건 먹방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알아보니 한국에서는 팔지 않는 간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장 보다가 우연히 찾아서 먹어봤더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생긴 것도 귀엽고 저는 이번에 한국 갈 때 친구들한테 하나씩 사다 줄 예정입니다.
4. 유산균 Dr.Formulated Probiotics
여성분들은 방광염 자주 걸리시는데 유산균도 잘 먹어야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여러 가지 제품 먹어봤는데 좋아서 이번에 한국 갈 때 지인들 몇 개 사다 줄 예정입니다. 제가 영양제는 진짜 엄청 다양한 회사 꺼 먹어봤는데 유산균은 정착을 못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여기 제품은 괜찮은 거 같아서 추천드려요. 요즘 한국에 계신 분들이 아이허브 통해서 영양제 직구 많이 하시더라고요. 이 회사 유산균도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품으로 올라와서 반가웠습니다.
제가 방광염이 심해져서 병원 다니다가 유산균을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해서 방광염에 도움이 되는 여성 유산균을 여러 가지 먹다가 이 회사 제품으로 정착하였습니다. 홀푸드에서는 너무 비싸게 팔고 있으니 가능하시면 아래 링크 걸어드린 아마존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루에 2알씩 먹고 있습니다. 아침에 공복에 먹고 있어요. 남편한테 맞는 유산균도 찾아보려고 여러 가지 브랜드 먹고 있는데 아직 강력 추천할 정도의 제품을 못 찾았습니다. 현재 먹고 있는 남편 유산균 다 먹고 이 회사 꺼도 한번 먹여보려고요. 유산균 정보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아래에 편리하게 보실 수 있도록 링크 걸어둘게요. 후기나 가격대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귀국 선물 고르셔서 한국 가시길 바랄게요!
혹시 이거 말고 알고 계시는 최고의 선물 알고 계시면 저에게도 공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한국 갈 때 사갈 제품 추천 리스트
반응형
경험상, 미국에서 한국에 돌아 갈때’좋은 선물’들 무엇이 있을까요?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Q. 미국에서 한국에 돌아갈 때’좋은 선물’들
무엇이 있을까요?”
A.네,미국에 오래 살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미국에서 미 유학 후, 여행 후, 또한 오랜만 교민 고국 방문 시, 한국에 돌아갈 때 친지 방문 시 좋은 선물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꿀(샘스클럽, 월마트,코스트코)
한국에 꿀이 진짜 비싼 꿀이 진짜 비싸요. 그래서 미국 진짜 꿀에 너무 좋아하십니다.
미국은 꿀이 참 싸요. 가끔 꿀 가루도 사가시면, 부피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2. 미국 비타민(샘스클럽, 월마트,코스트코)
가장 유명한 샌트롬 비타민, 미국 샌트롬 멀티비타민, 미국 비타민 좋습니다. 한국에 미국 비타민 엄청 비쌉니다.
미국에서 30불 정도 하는 것이 한국에서는 보통 10만 원 이상 합니다.
3. 콜라겐 영양제(샘스클럽, 월마트,코스트코)
샘스 클럽에서 $30 하는 한 병 것이 한국에서는 10만 원 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국 지인에게 콜라겐 주었더니 무척 좋아했습니다.
4. 금 귀걸이
미국 월마트에서 10k, 14k 하는 이어링, 큐픽, 한국에서 엄청 비쌉니다. 한국은 금이 매우 비싸서 미국에서 30불 하는 금이 몇 배는 갑니다.
5. 미국 커피
한국 커피는 너무 카페인이 약한데, 미국 커피는 강도가 센 편입니다. 그리고 질이 좋은 브라질 커피가 많아 한국에 가면, 향도 좋다고 하고, 한국 분들 너무 좋아하십니다.
예를 들어 원두커피, Roast Coffee 큰 병, 스타벅스 등입니다.
6. 메이커 브랜드 옷들
미국에서 싼,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미국 복합상가에서 $30~40산데, 한국에는 10만 원 이상 3배 정도 비쌉니다.
신발-나이키, 아디다스 (미국에서 $30~70 아웃렛, 슈즈 카니벌) 사이즈 알면, 한국은 3~5배 비싸고 합니다.
7. 바디로션
빅토리아 시크리트, 핸드로션 향도 좋아 $14 내에 살 수 있는데, 한국에서 미국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 있습니다.
8. 미국 원서 책
원서 집 꾸미기, 가드닝 같은 것 (집 꾸미기 좋아하는 분), 십 대책(원서 읽기 좋아하면), 미국 교과서 문제집 (한국에서 SAT, ACT 준비하시는 분들도 도움이 됩니다.)
9.Beef Jerky
미국 고기, 육포 좋아하시고 맥주 하시는 분들 환장하시네요.(요즘 세관에 걸려서,$100 정도 한답니다. 가끔 세관 통과도 못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 코찌, 마이클 코올 가방
경제적 여유가 되시면 (미국에서 싸게 사면 $200~$300 정도) 한국 매우 비쌉니다.
그래서 한국인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11. 미국 유명 브랜드 그릇
가벼운 전 세계 인기 미국 코렐 그릇 접시가 6개에 월마트에 잘 사면 $30~$40 하는데, 한국에서는 롯데백화점이나, 유명 그릇점에서 매우 가격이 나에게 팔고 있습니다. 예쁜 꽃그림 레녹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서 랩에 칭칭 싸서 가져가도 됩니다.
VIDEO
한국에 가기 전 아웃렛몰 한 번이나 월마트에서 구입 후, 여행용 한 가방은 이런 것 선물 들로 한가득 채워가지요. 매우 무거워요~
요즘은 여행용 가방 무게가 줄어들어 무거운 것은 못 가져갈 것 같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경험상 한국에 돌아갈 때 친지 방문 시 좋은 선물들을 경험상 정리해 보았습니다.
귀국하시는 분들에게 기쁨 가득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글 읽으시는 분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제하의 한겨레 6.12일자 기사에 대한 입장 상세보기
보 도 참 고 자 료
문의전화 :2100-8118 (한.미 FTA기획단) 발표일시 : 2006.6.12
제목 :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 및 “한-미 FTA 첫반추부터 잘못 끼웠다”는 한겨레 6.12일자 기사 및 사설에 대한 입장
1. 한겨레 신문 “미국은 선물 ‘한가득’, 한국은 거의 ‘빈손’귀국”의 보도내용은 사실과 아래와 같이 다릅니다.
가. 먼저, 금번 협상에서는 양측간 입장차이를 정리하면서 초안의 통합작업에 주력하였으며, 양측간의 입장차이가 있는 분야에서는 양측 입장을 확인하는 선에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양보한 사항 자체가 존재하지 않으므로 “미국이 한국측의 양보를 적지않게 받아냈다”는 보도는 사실과 명백히 다릅니다.
나. 세부, 분야별 보도 내용중 사실과 다른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o 개성공단 문제는 FTA 협상을 통해 관철시키는 방안을 검토중이며, 협정부터 맺은 뒤 논의하는 방안은 검토된 바 없음.
– “시기를 보겠다”는 의미는 우리 세부 협상전략 차원에서 협상중에 이 문제를 어떻게 진행시켜 나갈지, 적절한 시점을 모색하겠다는 의미
o 정부는 신금융서비스에 관해서 미측과 기본입장만 교환하였을 뿐 미측에 긍정적 검토 의사를 피력하거나 합의한 바 없음.
o 금융분야 국경간 거래 개방 원칙의 경우, 일반 원칙에 관해서 양측 초안 모두 동일한 내용을 담고 있어 양보사항이 아님.
– 오히려 동 분야는 다른 서비스와 달리 positive방식(개방을 허용한 분야에 한해서만 개방의무 부담)에 합의하여서 우리의 입장에 따라 논의가 이루어진 것으로 보아야 함.
o 일반서비스 분야의 “현지에 지점.대행사 없이도 영업할 수 있게끔 국경간서비스 허용”은 “현지주재의무 부과금지”에 대한 일반적 원칙을 의미하는 것으로, 양측 초안 모두에 포함된 내용이므로 양보로 볼 수 없음.
– 참고로 이는 내국민대우, 시장접근과 함께 FTA 서비스분야 3대 의무로 우리가 체결한 한-칠레 및 한-싱 FTA에 이미 포함된 바 있음.
– 다만, 세부적인 의무의 범위에 대해서는 추후 협상에서 논의될 예정
o 투자 분야에서 양측 초안 모두 투자자에 대한 현지인 고용 의무 부과는 인정하고 있으므로 이에 대한 의무부과를 금지키로 했다는 보도는 사실과 다름.
– 투자자에 대한 현지부품 도입 의무 부과 금지도 양측 초안에 모두 포함된 사항이므로 양보로 보기 어려움. (세부범위는 추후 논의 예정)
o 배기량 기준 세제 폐지에 대해 정부는 미측에 지방세수 감소 등의 문제가 발생하므로 반대입장을 밝혔음.
o 미측의 특허청과 식약청간 특허권 정보교환에 대한 요구와 관련, 미측은 식약청의 품목허가시 특허 침해 여부를 검토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나, 1차 협상에서는 이에 대한 세부 논의가 이뤄지지 않았음.
– 또한, 금번협상에서 미측은 전문의약품에 대한 광고 허용을 요구한 바 없으므로, 1차 협상에서 논의된 바 없음.
2. “한-미 FTA 첫단추부터 잘못 끼웠다” 사설의 경우도 일부 사실과 부합하지 않습니다.
*신금융 서비스와 자동차 배기량 부과기준 변경 관련 사항은 상기 내용 참고
o 금번 협상에서 통합협정문을 작성하지 못한 분야는 섬유, 무역구제 뿐만이 아니라 미측이 공세적인 농업, SPS 분야도 포함된 것을 볼때 양측간 입장차이가 큰 분야에서 협정문을 통합하지 못한 것으로 보는 것이 타당
o 또한, 정부는 양측 이익의 균형이 필요하고 민감한 분야에 대한 상호 존중이 필요하다는 협상의 기본원칙을 미측에 전달하고, 이러한 원칙에 따라 협상을 진행해 나가자고 주도적으로 미측을 설득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미국 한국 귀국 선물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한국에서 인기있는 미국제품, 미국 귀국 쇼핑, 한국갈때 가져갈 선물, 트레이더조 귀국선물, 한국에 없는 미국 간식, 미국 코스트코 선물, 미국 직구 아이템 순위, 미국에서 사면 싼 브랜드